가정의달 건강더함 흑마늘 선물로 건강해지기 ­

5월은 가정의 달~!
황금연휴까지 더해져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반갑게 얼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었네요. >_<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긴 했지만 날씨도 너무 좋고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죠?​​늦은 나이에 출산해서 아이 맡길 곳 하나 없이 혼자서 육아를 하다보니 몸 여기저기 성한 곳이 없는 것 같은데요.그래서 이번 가정의 달엔 더더욱 '건강' 을 챙겨야겠다는 다짐이 들더라고요.아이가 걷고 뛰기 시작하면서는 에너지가 넘쳐흐르니 저와 남편이 건강을 챙기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어요.생존을 위해서라고나 할까.

>

그래서 요즘 남편과 함께 건강더함 흑마늘을 챙겨먹고 있어요.고급스러운 포장에 이동 손잡이까지 있어서 가정의 달 가족끼리 선물로 주고받기에도 참 좋아보이죠?!
흑마늘추출액 70ml 30포, 하루에 1팩씩 챙겨먹으면 한달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이에요.

>

흑마늘이 피로회복에 괜찮다고 해서 예전에도 다른 브랜드 즙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요.비위가 약한 편인 남편은 흑마늘 먹는 걸 너무 힘들어하더라고요.그런데 건강더함 제품은 냄새와 맛이 역하지 않아서 먹기가 수월해요!

>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소박스 포장이 되어있어요.테이블 위나 부엌에 소박스 하나씩 올려놓고 챙겨먹으면 편하더라고요.

>

건강더함 흑마늘은 생마늘을 숙성하는 과정에서 특유의 매운맛과 향을 줄였어요.65도에서 뜨겁게 한 번, 0도에서 차갑게 또 한 번 숙성하면서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생겨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

흑마늘에는 아미노산인 S-아릴시스테인과 함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사포닌, 폴리페놀이 들어있어요.영양이 풍부한 야채, 과일 섭취가 부족하거나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건강음료랍니다!

>

파우치도 고급스럽죠?날씬한 파우치라 그립감도 좋고 4중 필름 파우치라 햇빛을 막아줘서 내용물의 변색이나 변질을 방지해요.이런 파우치류는 마실 때 새는 경우도 종종 있던데 새는 현상이 전혀 없어서 들고 마시기에도 편하네요.

>

다른 흑마늘 건강즙과 차이점이 무얼까?건강더함 흑마늘은 100% 국산 흑마늘에 치자, 황금뿌리, 칡뿌리, 영지버섯, 황기뿌리 등 건강더함만의 식물혼합추출농축액이 첨가됐어요.파우치 뒤를 보면 원재료와 함량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원래는 파우치 들고 쪽쪽 빨아먹지만..흑마늘즙 농도를 보여드리기 위해 컵에 담아보았네요!

한포에 70ml의 용량 흑마늘즙.쪼로로록 금새 담아지네요.

>

아주 진~해보이는 흑마늘즙인데 찰랑찰랑~ 건더기가 전혀 없어요.이중 마이크로필터 공법으로 걸러낸 건강즙이라 목에 걸림없이 깔끔하게 넘길 수 있답니다.

>

하루 1~2팩으로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믿고 마시는 중이에요.

>

흑마늘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이 있으신 분.먹기 전까지 흑마늘은 먹기 힘들다며 궁시렁 댔는데 건강더함은 맛과 냄새에서 역한게 없다고 잘 먹더라고요.생각해서 챙겨주는 거니까 잘 좀 먹어봐. ㅎ_ㅎ

>

나도 질 수야 없지.선우 애미도 건강해질테다!

>

>

아직 스승의 날도 남아있고 감사한 분들에게 드릴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건강을 생각한 선물로 건강더함 흑마늘 괜찮은 것 같아요~♥​​​

​​​​#건강더함 #건강즙 #흑마늘 #흑마늘즙 #가정의달 #가정의달선물​[건강더함에서 소정의 활동료와 건강즙을 제공받고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