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오디오북, 자기계발앱 :: 윌라, 책읽어주는 어플 후기 ..

일을 시작한 이후로, 나에게 생긴 고민!
어떻게 하면, 일 하지 않는 여가시간을 더욱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이다 !
여러 취미 중 하나가 독서인데, 요즘은 회사 다니느라 정신이 없어 책을 읽는 시간도 내기가 힘들게 되었다그래도 어떻게든 책 읽는 시간을 짬내서 만들기위해 독서토론 모임도 하고 있다.

책 사는 건 취미라, 집에 책은 쌓여만 가지만 사실상 끝까지 완독한 책이 줄어들고 있다!
아마 가장 큰 이유는 책을 읽을 여유를 만들기 어렵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책과 더 가까이 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어플, 바로 윌라이다.

윌라와 함께라면, 출퇴근길에도 오디오북을 통해 간절히 읽고싶었던 책을 들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다 :)물론, 잠들기 전에, 윌라 오디오북으로 듣는 것도 좋을듯 !

>

사실 윌라를 알게된건, 검블유의 그녀들이 나오는 광고를 통해서였다 :)아마 아는 사람들은 다 알텐데, 요즘 Tving 을 통해서 열심히 검블유를 몰아서 보는 중이다스카이캐슬 이후에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를 찾아 얼마나 행복한지!
무튼 검블유의 이다희, 임수정, 전혜진이 윌라의 광고에 나와 더 반가웠다 !
​윌라는 오디오북도 있지만 클래스도 있다 :)클래스의 경우 명사들의 강의가 있어서 모바일로 여가 시간에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쉽게 말해 지식 컨텐츠 플랫폼이다.

주 대상은 직장인인데, 컨텐츠가 다양하여 강의도 책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마 바쁜 직장인들이 소망을 잘 담은 어플이 아닌가 싶다.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고, 선택할 수 있는 폭의 컨텐츠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는 점!
​특히 윌라에서는 이달의 책을 추천하는데, 책 한권을 그대로 읽을 수 있다는 점!
오디오북을 통해서, 편리하게 책에 다가갈수 있다 !
다양한 책들이 있고, 무료 컨텐츠도 있어, 시간이 부족하지만 자기계발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최적화된 어플이 아닌가 싶다 !

>

그럼 지금 바로 다같이 윌라를 다운 받아보자 :)아이헨드폰의 경우 애플스토어로 들어가서 윌라를 검색해본다 !
윌라의 경우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데 나의 경우 페이스북으로 손쉽게 가입해보았다!

>

이렇게 윌라를 가입하면 바로 나오는 팝업창!
책 한권 값 9900원으로 즐기는 1천만원 이상의 무한 지식!

>

오디오북 좋다고는 하는데, 나한테 잘 맞을지 고민인 분들이 있을 것이다그런분들을 위해서 1개월 무료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그 이후에는 윌라는 월 9900원의 이용료가 있는데, 이 9900원만으로 다양한 지식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독서를 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고 싶지만, 일을 시작하면서 실천하기 어려웠던 나를 위한 최고의 자기계발 어플!

>

자세하게 화면 다시 보기 !
이번 8월 여름은 시원한 실내에서 윌라로 시간을 보내면 참 좋을 것 같다!
누워서 멍하니 오디오북을 들으며 보내는 시간, 상상만 해도 설렌다!

>

지난번에 강연을 갔었던 최명화 대표님의 클래스도 윌라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임원 3관왕을 한 그녀의 강연을 듣고 굉장히 인상깊었는데, 날잡아서 다시 또 들어야겠다 !

>

무료 오디오북이라도, 정말 좋은 컨텐츠가 많다 !
평소에 읽고 싶었던 책들도 오디오북과 병행하며 활용하면 좋다!
가끔은 눈으로 보는 것말고, 직접 들으며 즐기고 싶을때가 있는데 윌라는 그런 욕구를 해소해준다 !
책 한권을 읽는데 부담없이 책을 즐기고, 이로써 성취감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

윌라의 이달의 책은 와 소설 이다.

이달의 책을 선정하는 기준도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기준이다 !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자기계발 플랫폼, 하루에 이렇게 30분-1시간만 투자하더라도 똑똑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출퇴근 하는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자기계발 시간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된다.

>

여름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휴가길에도 윌라를 이용하면 좋다!
종종, 나는 여행을 갈때 종이 책 한권씩을 들고 가는데 이제는 무겁게 책을 들고 가지 않아도 오디오북으로 즐길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다!
​나의 경우 집에 있을때, 컴퓨터로 작업하면서 귀로는 노래나 팟캐스트와 같은 유용한 컨텐츠를 듣는걸 좋아하는데, 윌라가 그에 많은 도움이 된다.

멀티태스킹을 주로 하는 나에게, 윌라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플랫폼이다 !
뭔가 차분해지는 느낌이다!
앞으로도 더 자주 이용할 것 같은 직장인 자기계발 지식콘텐츠 플랫폼, 윌라 !
만인에게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윌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

#윌라 #오디오북 #자기계발앱 #자기개발앱 #지식콘텐츠 #휴가철독서 #휴가 #베스트셀러 #책읽어주는어플 #책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