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쌀통! 제습 기능까지? 우리 가족을 부탁해!

 

우리 가족을 부탁해! 쌀독 추천, 락앤락 쌀독

가족이 늘어난지 두달이 되는 시기도 있지만 저희 두가족은 집에서 밥해먹는것을 좋아합니다.그러다 보면 우리 집의 주식인 쌀 소비가 혼자일 때보다 확실히 늘어난다구요!

.
짧지 않은 시간을 기다린 끝에 ARC 003 대회의 일정이 다시 확정됐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센터에서 한돈 대표기업 도드람양돈농협과 V리그 타이틀스폰서 연장계약을 했다.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2020-21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 국가대표 센터 김재휘를 넘겨주고 KB손해보험으로부터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을 받았던 현대캐피탈의 도박이 성공했다. 외인 최대어 숀 롱(27 206㎝ 현대모비스)이 개막 경기에 나설 수 없을 전망이다.

기존 2kg 구입 당시에는 일반 밀폐용기에 보관하였으나 역시 쌀은 더 큰 kg 구입이 유리함! 그래서 락앤락 쌀통 10kg을 주문하게 됩니다.아, 이게 갑자기 늘었나 싶은데 한국 사람은 밥심이니까요?

쌀을 보관하는 방법 중 많은 주부들이 애용하는 페트병 보관도 고려했는데, 최근 정수기를 설치한 뒤 더 이상 페트병이 나오지 않아 락앤락 병 구입도 결심!(가성비 좋은 정수기 구입도 포스팅할게요!)^-^)

그래서 우리 가족을 원하는 쌀과자 구매를 위한 폭풍서치에 들어갔습니다! 세상에 쌀과자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항아리 쌀과자에서 진공쌀과자까지 상당히 많은 브랜드의 쌀과자!! 그만큼 가격도 너무 많았는데, 저는 꼭 필요한 기능과 가성비를 겸비한 제품을 선호합니다!

쌀은 진짜 보관이 중요해요특히 습기가 적은 쌀과 곡물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상상만으로도 불쾌한 일이 많이 퍼집니다.이걸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혐오감을 몰라요. 이해할 수 없어요 고개를 가로젓다

우리집 밥솥이 아래 사진처럼

밑에 슬라이딩하는 서랍? 스타일로 보관하다 보니 가능한 한 밥솥 가까이에 두기 위해 옆 하단 크기를 생각하게 됐어요!

그렇게 해서 찾아낸 믿을 수 있는 락앤락 뒤주!

사실 뒤주가 외부에 노출되지 않는 구조라 디자인이 큰 고려사항은 아니었는데 이 아이는 컬러와 디자인에서 클릭했습니다.

10kg의 쌀 보관함과 5kg의 잡곡 보관함 세트 상품을 구매했습니다!선택한 여러 가지 고려사항이 있었는데

1) 직관적이고 깔끔한 외모!쌀통은 보관만 잘되면 그만인데, 겉보기에는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겠지만 여러 가지 곡물을 보관할 때는 그 속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해요! 밥이 얼마나 남았는지 금방 확인할 수 있어요.

그것들은 바로 위의 투명한 창으로부터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곧바로 확인 가능.

2) 역시 편해!아까 보여드렸던 투명한 곳은 지퍼위로 열립니다 기존의 밀폐용기도 위로 열리는 뚜껑이 있었지만 너무 작아서 계량컵만 겨우 들어가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 제품은 시원한 입구가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바퀴를 달아서 보관할 때는 구석에 사용할 때 조금 앞으로 당겨주면 바로 뚜껑이 찰칵!!!

3. 추가 구성상품인 우리 엄마들은 쌀을 적당히 넣고 물을 적당히 타서 다 알고 있지만 초보 과외들은 계량이 필요합니다.편리하게 락앤락 쌀통에는 계량컵이 들어 있습니다.은근귀엽고장난스럽게손잡이를잡고쌀을건져줘요!

또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뭔가 고정되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동봉된 실리카겔을 넣는 곳!

실리카겔은 김먹을때 들어있는 제습제에요!그런데 락앤락 쌀통에 들어간 실리카겔은 재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내부 실리카겔 색상이 녹색으로 변하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다시 사용 가능!이 제습제가 진짜 중요하잖아요쌀독의 목적은 쌀을 습기 없이 소중히 보관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화면을 봤을 때보다 다운로드해서 더 만족했던 락앤락 쌀과자에서 만큼은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우리 삶의 질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었어요.
밀폐쪽에서는 큰 브랜드이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정말 딱 필요한 기능을 제대로 수행해 주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제 막 지은 밥을 먹으러 저는 이만 가볼게요.메뉴는 순두부찌개입니다.키야아
파인
.
코로나19 발병 이전과 이후의 범죄 발생 양상이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변화는 두려운 것일 수 있지만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7일 오전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4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6일 오후 10시 11분쯤 전북 완주군 비봉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나 1시간만에 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