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아주는 뿌리의 해당 주스 만들기 흉내 당뇨환자 주스인 체내의 당을

 당뇨병 환자 주스인 체내의 당분을 제거하는 뿌리의 해당 주스 만들기 흉내

유명 의사가 추천하는 당뇨병 환자가 마시면 몸속의 당분을 빼준다는 뿌리 해당 주스를 만들었어요.

집에서 우유에 갈아서 마시면 다이어트도 되고 영양도 보충할 수 있고 평소에 잘 먹지 않는 재료라서 우유도 먹을 수 있고 여러가지 유익한 방법인 것 같아 저도 만들어서 평소에 즐겨먹으려고 합니다.

요즘 주변에 지인들이 당뇨병에 걸리는데 증상을 보면 당뇨증상 중에 근육이 없어지고 힘이 없고 기운이 없으니까 우울증도 생기고요.

제가당뇨병에좋은식단과음식을공부했는데요,당뇨병에좋은식단이우리가평소에즐겨먹는좋은영양식인것같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영양식 섭취를 습관화한다면 노년에 병원에 갈 날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음식을 먹는 방법에 따라 몸의 결과가 나오는 것이 아닌가 새삼 느끼는 요즘이었습니다.

나도 몇 년간은 먹는 것을 골고루 먹지도 않고 면과 밀가루 음식을 즐겨 먹으며 밥을 먹을 때도 반찬을 골고루 먹지 않는다.

보면 빈혈이 오곤 했어요.

그래서 빈혈 영양제도 사서 먹고 있지만 평소 음식으로 제 몸을 낫게 하고 싶어요.요즘에는 음식에 관심을 갖고 좋은 식단으로 건강을 되찾으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친구들과 함께 건강주스 만들기를 함께 나누기로 했습니다.

당뇨병 환자 주스인 뿌리 해당 주스를 매일 만들어서 마시면 더 좋지만 아마 불편할 것 같아서 많이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하나씩 마시면 좋을 것 같아서 나름대로 뿌리 해당 주스를 마시려고 합니다.

해당 주스는? 당을 푼 주스인데요

신동진 한의사의 유튜브를 보고 뿌리의 해당 주스를 만들어 지인에게도 선물을 줬어요.

만드는 게 너무 쉬워요재료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맛도 좋아서 먹으면 한 끼 식사 대용이 되고, 뿌리 식품을 균형있게 먹을 수도 있고, 골고루 좋은 점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당뇨환자 주스 중 뿌리에 해당하는 주스 만들기 재료인 무 200g 연근 50g 우엉 40g 표고 4대추 1개 생강 1g

당뇨병 환자가 먹으면 좋은 당뇨뿌리의 해당 주스 만드는 법?

모든 재료를 다 갖추고 끓여먹는 방법이에요.

무는 껍질을 벗기지 않고 씻고, 연근은 감자 썰는 칼로 껍질을 벗기고, 연근은 껍질을 깨끗이 씻어서, 고라니는 껍질 벗긴 것을 사오고, 생강 표고버섯은 물로 씻어 줍니다.

물을 끓인 후에 무나 당근연근은 큼직큼직하게 썰어 넣고 생강도 도라지도 삶아줍니다.

표고버섯은 삶아서 자르면 말랑말랑해서 잘 잘리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썰어서 살짝 삶아두면 좋습니다.

매일 조금씩 데쳐서 바로 갈아서 먹으면 더 편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서 소분을 해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서 먹으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안 먹는 것보다는 이렇게라도 먹는 게 몸에 더 유익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미리 소분해서 냉동실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당뇨병 환자가 마시면 주스 뿌리에 해당하는 주스를 만드는 걸로 난리에요.

씻고, 다듬고, 자르고, 치우고 엄청 난리가 났어요.

두 번째로 만들다 보니까 많이 컸어요

처음에는 다 따로 잘라서 하나하나 양을 체크하면서 소분을 했는데

더 큰 양을 확인하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골고루 섞는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이 방법은 조금 비율상 문제가 있어보이지만

저는 당뇨병 환자가 아니기 때문에 비율이 조금 달라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믹서로 갈아서 먹을 거니까 잘게 썰어서 소분해야 해요.

입자가 크면 믹서로 가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미리 가늘게 잘라 믹서로 갈기 쉽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쳐서 모든 재료를 칼로 잘게 썰어서 큰 믹싱 볼에 넣고 섞습니다.

제가 전체적으로 넣고 섞어보니까 적당히 골고루 섞이는 것처럼 보였어요.

많은 재료가 보이는 것 같고, 표고버섯 같은 작은 것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번 닦으면 3그릇 정도 나올수록, 즉 우유 200ml 넣고 닦으면 될 정도의 양을 넣어서 소분해서 했습니다.

당뇨병 환자가 마시면 당을 풀어 보내는 뿌리 주스는 물을 넣어 갈았는데,

저는 우유나 요구르트 등을 넣고 갈아서 먹으려고 합니다.

우유를 넣어 갈아 먹으면 식욕에는 환상적인 궁합처럼 맛이 정말 좋아요.

맛있다고 난리에요.

평소 우엉이나 연근도라지 등은 반찬으로도 즐겨먹지 않는 식품군인데, 이렇게 미리 준비해서 매일 조금씩, 또는 이틀에 한 번 정도 주스를 넣어서 드신다면

영양적인 면에서도 아주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우유에 타서 갈아먹으면 밥 한 끼쯤 될 정도로 든든해요.

ㅎㅎ 공기를 잘 빼세요.

납작하게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으면

당뇨병에 좋은 주스 만들기는 끝입니다.

내일 아침에 뿌리주스를 먹으려면 미리 저녁에 하나 꺼내서 냉장고에 넣어놔야 해동이 되니까

아침에는 우유에 한 잔 뿌리 주스를 부어 마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누가 연구해서 낸 좋은 방법이 있다면 꼭 해볼게요.아니요, 무조건 해 본다는 표현이 어울릴 것 같아요.

제가 당뇨환자를 주려고 내장지방이 빠지는 팽이버섯을 말려서 가루를 내고 선물도 주고 저도 마시고 있는데

너무 맛있고 제 살도 빼보면

안 하는 것보다 해 보는 것의 결과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나도 주스 만들어서 선물해 주고 나도 이렇게 먹으면 좋겠다 생각이 나서 저도 제 몸을 위해 영양 주스를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기뻐집니다.

당뇨병 환자가 아니라 뿌리채소를 먹는 방법인 것 같아요.강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