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훈제 닭가슴살 추천 잇메이트 닭가슴살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쉬리입니다!
다이어트는 도요새 9, 운동이 1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 만큼 식단관리도 하고 있다.

다이어트 식단 관리는 꼭 필요한 닭가슴살!
시중에 너무 많은 닭가슴살이 나와있어도 대체 뭘 사야할지 고민이 많죠?닭가슴살 쇼핑몰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잇메이트 훈제 닭가슴살 추천!
랭킹닥컴은 이야기는 많이 듣고 있습니다만, 실제로 들어와서 구입한 것은 처음입니다.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브랜드별로 비교할 수 있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수많은 닭가슴살 중 내가 선택한 것은 잇메이트에서 나온 훈제 닭가슴살.

>

잇메이트 닭가슴살은 스팀과 훈제가 있는데 저는 스팀보다 훈제 닭가슴살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훈제 닭가슴살고기 추천으로 시켜봤습니다.

오리지널, 저염, 할라피뇨, 마늘 총 4가지 맛입니다.

>

더워서 혹시 녹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스티로폼 박스 안에 꽁꽁 언 상태로 무사히 도착했다.

아, 저는 잇메이트 닭가슴살 4종류를 섞어서 총 10개, 1kg으로 주문했어요 🙂

>

무게 100g/열량 117.8kcal/단백질 24.52g

>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훈제 닭가슴살 추천 훈제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 닭가슴살 특유의 닭 냄새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훈제 닭 가슴살 100g에 단백질은 24.52g으로 다이어트 메뉴에서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단백질 함량도 매우 좋은 편이다.

랭킹닭콤 훈제 닭가슴살이 처음이라면 입문용으로 추천하고 싶은 오리지널 맛!

>

무게 100g/열량 123kcal/단백질 27.58g

>

나트륨이 많이 들어간 짠 음식을 많이 먹으면 몸이 붓고 다이어트에도 방해가 될 것입니다.

오리지널 대비 나트륨 함량을 절반으로 줄인 잇메이트 저염 스모크 닭가슴살은 나트륨 걱정 없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맛을 즐길 수 있다.

정말 세심하게 메뉴 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나트륨 함량도 꼼꼼히 체크하시는데 저염계 가슴살은 나트륨 함량이 53.09mg밖에 되지 않으므로 나트륨 조절이 필요하시면 저염계 가슴살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

무게 100g/열량 120.82kcal/단백질 25.69g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신료인 마늘맛으로 닭 냄새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마늘맛과 마늘맛이 어우러져 다이어트용 메뉴가 아니라 정말 맛있는 닭고기를 먹는 맛이다.

네 가지 맛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게 훈제 닭가슴살!
마늘맛으로 닭가슴살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

무게 100g/열량 116.43kcal/단백질 25.84g

>

생소한 할라피뇨 풍미 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 안에 다진 할라피뇨가 가득 들어 있어 은근히 매운 맛이다.

하라피뇨가 닭 냄새도 확실히 나고, 톡 쏘는 진한 맛이 있는 하라피뇨 가슴살 샐러드로 먹으면 특히 맛있습니다.

>

이드 메이 투의 훈제 닭 가슴살은 압축을 풀고 데워서 먹거나 냉동 상태에서 그대로 데워서 먹으면 좋습니다.

>

랭킹닭콤 닭가슴살 1kg 모아놓으니 마음이 편치 않다

훈제 닭가슴살 추천 비교 가능한 닭가슴살 쇼핑몰 랭킹 닭콤에 입점해 있어요.

>

훈제 닭 가슴살을 이용하여 맛있는 닭 가슴살 요리도 만들어 봤는데요.

>

가장 일반적인 것은 역시 조각조각 찢어 샐러드 위에 토핑해서 먹는 방법이겠죠.저염 닭가슴살과 양상추만으로 이루어진 아주 심플하고 깔끔한 샐러드입니다.

간단하긴 한데 솔직히 이렇게 먹으면 며칠 안 돼 물려서 색다른 닭가슴살 요리를 만들어 봤어요.바로 닭가슴살로 만든 스낵랩입니다!

>

가늘게 자른 훈제 닭 가슴살은 에어프라이어로 굽고, 밀토티아는 기름기가 없는 프라이팬에 양면을 살짝 굽도록 데우십시오.

>

양상추와 슬라이스 양파를 적당히 올리고 겨자 소스를 골고루 뿌려주세요.더 맛있게 먹으려면 양상추를 올리기 전에 토티아에 마요네즈를 발라도 되는데 그러면 칼로리는 좀 높아지겠죠?

>

구운 닭가슴살과 베이컨을 올려주셨어요.베이컨은 없어도 되지만 베이컨이 없으면 스낵랩 맛이 조금 비슷합니다.

>

또 티아의 아랫부분을 접어서 재료를 싸서 양쪽을 접어서 스낵랩 형태로 하면 끝!
생각보다 정말 만들기 쉽고 빨라~

>

맛도 치킨 텐더 대신 닭가슴살이 들어 있을 뿐 맥도날드 스낵랩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것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샐러드가 질릴 때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아요!

>

훈제 닭가슴살은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 굴소스를 넣고 네모난 닭가슴살과 살짝 볶는다.

>

닭가슴살 양파볶음을 한 그릇 해놓으면 현미밥과 먹기 좋은 밥 반찬에 좋습니다.

>

어쨌든 맛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훈제 닭가슴살이므로 어떤 요리를 해도 어색함이 없네요.랭킹닭컴 훈제 닭가슴살 추천은 역시 잇메이트!

>

#잇메이트 #랭킹닭 #훈제닭가슴고기 * 해당업체로부터 상품만 제공받은 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