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모텔 호텔린! 다시 가고싶은

 

웃네 회사는 학생!우리 회사는 삼성! 둘 다 집에서 회사까지 1시간 거리라 매일 출근하기 힘들었지만 하루 정도는 편하게 출근해보자! 그리고 이번주 일요일 역삼역 호텔방을 정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87길 50 역삼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호텔링 https:/hotellin.modoo.atTEL:0507-1356-066

안그래도 힘든 월요일 출근길에 역삼역 호텔린에서 출근했더니 삼성역 회사 10분밖에 안걸렸잖아~ 일주일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었잖아~

.
짧지 않은 시간을 기다린 끝에 ARC 003 대회의 일정이 다시 확정됐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센터에서 한돈 대표기업 도드람양돈농협과 V리그 타이틀스폰서 연장계약을 했다.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2020-21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 국가대표 센터 김재휘를 넘겨주고 KB손해보험으로부터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을 받았던 현대캐피탈의 도박이 성공했다. 외인 최대어 숀 롱(27 206㎝ 현대모비스)이 개막 경기에 나설 수 없을 전망이다.

얼마나 넓으면 호텔방을 한번 둘러보는 동영상이 1분이 넘는거야?! 유유자적한 여유를 느끼고 싶어서 넓은 방을 만든건데, 왜그래?!호텔린 넓은 방은 정말 너무 넓어!! 그리고 좋았던 것은 욕조와 샤워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 사실 아주 친한 친구들과 놀러가도 샤워하는 것, 화장실가는 것은 좀 오픈하는 것이 부끄러운데 이렇게 칸막이가 되어있으니 부끄러울 것이 없어서 좋았다. wwww

둘이 놀러가서 이 넓은 침대를 한 사람당 하나씩 차지하고 잤는데 진짜 베개도 푹신푹신하고 온 세상이 다 나같은 기분이야.

침대 옆에 휴대폰 충전기도 있고 다른 한쪽에는 콘센트도 있어 휴대폰이나 기타 등등 침대 옆에서 바로 충전할 수 있었고

컴퓨터도 2대있고, 웃드라마도 보고왔어!wwww

(공간도 넉넉히 있으니까 테이블 에워싸고 맥주도 한캔 마시고 ㅋㅋ정말 주말~~즐겁게 놀다오자!!!!)

무엇보다 제일 좋았던 건 습기차고 더웠던 집을 탈출해서 시원하게 에어컨을 켤 수 있다는 건데

에어컨만 있어도 너무 행복한데 에어큐레이터가 에어컨의 시원한 바람을 방 끝까지 전해줘서!!!공기청정기에 산소발생기까지!!!!

요즘은 단순한 숙박이 아니라 저와 욱처럼 휴가를 즐기러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호텔들 사이에서 더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고 들었는데, 호텔린은 에어컨+공기청정기+에어큐레이터+산소발생기까지 아주 쾌적한 환경에 100점 만점에 100점 주고 싶다!!!

보통 다른 숙소에서는 고데기나 핸드폰 충전기 같은 것은 보증금을 받고 빌려주는 시스템이 많은데, 호텔린에는 객실에 고데기도 있어!!

한가지 아쉬운 점은 냉장고에 냉장냉동이 따로 구별되지 않았다는 것?샤워하고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했는데 냉동실이 별로 없어서 샤워하기 전에 바로 먹어버렸다. 헤헷

일회용품은 따로 1000원을 받아왔는데

여기서 또 감동한건 샤워타올! 보통 똑딱똑딱 압축된 스폰지가 들어있는데 호텔린에게서 받은 일회용품 파우치에는 타월처럼 부드러운 샤워타올이 들어있었어!!!

게다가 욕조는 수영장만큼이나 넓은데다 뜨거운 물도 잘 나오고 스파기능도 있어서

입욕제를 넣은 물에 30분 정도 몸을 담그고 나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방도 넓고 욕조도 넓어서 아이와 멀리 갈 필요 없이 호텔린에서 노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코로나19 발병 이전과 이후의 범죄 발생 양상이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변화는 두려운 것일 수 있지만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7일 오전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4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6일 오후 10시 11분쯤 전북 완주군 비봉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나 1시간만에 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