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게임 먹킹 제이 [판타지 액션] 2014

 

헝거게임 모킹 제이 2014년 11월 개봉 장르: 판타지, 액션, 모험, SF, 스릴러 감독: 프랜시스 로렌스 상영시간: 2시간 3분 원제: The Hunger Game; Mocking jay-Part 1 주연: 제니퍼 로렌스, 조시 히처슨, 도널드 서덜랜드, 도널드 서덜랜드

※스포주의※

모바일로 보면 사진이 안 보일 수도 있어요힘들게 올렸는데모바일로 보니 사진이 날아가 버려서 보이지 않네요ㅠㅠ 컴퓨터에서는 잘 보입니다.

ㅠㅠㅠㅠ

원작 소설

헝거게임 먹킨지는 헝거게임 세 번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파트 1과 2로 나뉘는데 한국에서는 먹킨지와 더 파이널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했다.

75주년 기념게임에서 피타와 캣네스는 어쩔 수 없이 탈락해야 했다.

캣네스는 반란을 일으켜 사라진 줄만 알았던 13구역에 구조돼 생활하고 있었고 피타는 캐피톨로 끌려갔지만 생사는 불분명한 상태였다.

13구역의 대통령 동전은 플루타르크의 의견에 따라 반란군의 상징으로 캐트니스를 선택하고 그가 선봉에 서서 전란광고(?)를 하려 한다.

캣네스는 13구역에서 반란군의 상징을, 피타는 캐피톨에서 독재의 상징으로 벌어지는 수많은 갈등과 애절한 두 사람의 심정을 보여주는 내가 볼 때 헝거게임 4개의 영화 중 가장 우울하다?슬퍼? 영화 같아

등장인물

캣네스 에버딘

75주년 게임으로 오락실을 마비시킨 장본인으로서 반군의 상징으로 13구역에 의해 구원됐다.

피타를 혼자 두고 온 죄책감에 후유증에 시달리지만, 피타가 살아 있음을 확인한 뒤 피타에 대한 반군의 부정적인 시선을 거두어 자신도 살아 있음을 알리기 위해 반군의 상징 모킹 제이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 후 스노우가 독재를 계속하기 위해 사람들을 학살하는 것을 보고 각성한 인물

삐타메라쿠

75주년 게임에서 캣네스는 죽은 줄로만 알았는데 그가 살아 있음을 확인했다.

나중에 여자친구와 13구역 사람들을 위해 캐피탈 방송에서 습격을 예고하고 엄청 상처받은 얼굴로 방송에 나와서 캣네스에 대한 마음을 확인시켜주는 인물 개인적으로 제일 불쌍해 ㅠㅠ

알마코인

13구역 대통령으로 사실 그녀는 반군의 상징으로 피타를 원했다.

하지만 플루타르크의 조언으로 캣네스를 구하고 그녀를 생각하는 척하지만 숨은 얼굴을 한 인물이다.

스노우

◆판엠의 대통령으로서 75주년 게임에서 캣니스를 처리하려 했지만 오히려 당했다.

그 대가로 캣네스가 살던 12구역을 폭파시켜 주민들을 학살하고 피타를 앞세워 반군이 하는 일은 모두 소용없고 반인륜적인 일이라고 여론을 움직이려 하지만 캣네스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점점 죄어든다.

게일 호손

캣네스의 12구역 친구로 캣네스가 오락실의 전기를 끊고 12구역에 있는 사람들을 데리고 대피하지만 모두를 돕지는 못했다.

그 죄책감으로 13구역에 군대에 입대해 캣네스와 함께 전장에 나가는 인물이다.

박스

캣네스가 전장에 나갈 때 소속된 부대의 대장이다.

진심으로 고양이 네스를 생각하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

쿠레시다

캣니스 계란광고 촬영을 한 감독이다.

캐피톨에서도 유명한 감독으로 현재는 반란군을 위해 일하고 있다.

플룩스

캣네스 전란광고 촬영을 맡은 인물로 캐피털의 입이 떨어져 말을 못하는 인물이다.

착한 마음씨로 고양이 네스의 친구가 되어주는 인물

뿌루타루쿠

13구역 코인 대통령의 스파이로 게임 관리자였던 캣네스는 거기에서 나온 인물로 반군의 상징을 캣네스가 반드시 해낼 것이라고 믿는 인물

타이라미치

캣네스가 피타에 대한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는 것을 알고 돌봐주는 인물, 그녀가 할 수 있는 일과 그녀만이 할 수 있는 일을 잘 깨우쳐주는 인물이다.

내가 좋아하는 포스터

13구역의 반란군과 캐피톨의 차이를 검은색과 흰색으로 잘 드러냈고, 숨어서 몰래 움직이는 반란군을 검은 색으로 보는 데서 청렴결백하다고 주장하는 캐피톨을 흰색과 대비되는 게 멋있어서 가져왔다.

제가 생각하는 명장면 (스포 많음)

반군의 상징이 된 최초의 8구역(?)이었는지, 어쨌든 그곳 전시병원으로 간 캣니스를 향해 그곳 주민들이 아기는 잘 있느냐고 묻자 캣니스가 유산됐다며 여기서 캣니스를 향해 손가락을 상징하는 장면이다.

연기였지만 캣네스와 피타의 임신을 믿었던 주민들이 캣네스를 걱정하는 것이 기억에 남는 장면이다.

병원을 나서자마자 공격을 받고 이곳에서 날아오는 비행기에 맞추는 캣네스의 활 실력은 영화가 진행되면서 차원이 다르게 성장하는 것 같다.

스노우가 조금 전에 갔던 전시병원을 폭파한 것을 보고 외치는 장면, “다 타버리면 너도 우리와 함께 불탈 거야”라며 불이 번지고 있다.

라고 외치는 장면에서 파이어 스케치라는 것이 기억에 남는다.

피타에게 캣네스가 살아 있음을 보여주고, 피타가 캣네스와 반군에게 공격을 예보한 뒤 영상에서 피타가 눈에 띄게 야위고 수척해진 모습으로 나온 장면이다.

여기서 캣네스와 피타, 둘은 이미 서로 사랑하고 있어서 너무 불쌍하다고 느꼈던 장면

마지막에 간신히 피타를 구출하지만 피타는 정신착란을 일으키는 독을 받고 캣네스에 대해 부정적이고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는 장면이다.

드디어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가 하면 피타가 정말 캣니스를 죽일 듯이 목을 조르는 장면이 너무 충격적이었다.

결말을 겨우 구한 피타는 캣니스를 죽이려다 이 세상에 이렇게 시원치 않을 줄이야.캣네스를 향해 울부짖는 피타의 모습이 너무 불쌍해 피닉스와 애니는 무사히 만났지만 조한나는 머리가 꽉 차 있었고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내용이 편을 거듭하면서 계속 우울해지지만 나중에 행복하겠지..?라고 생각하면서 파이널을 기다리고 있었다.

wwwwwww

헝거게임판 엠 불꽃놀이 리뷰 보러가기↓↓↓https://blog.naver.com/susan9914 헝거게임 Fam의 불꽃 2012년 4월 개봉 장르: 판타지, 액션, 모험, SF, 스릴러 감독: 게리 로스 상영… blog.naver.com

헝거게임 캐칭파이어 리뷰 보러가기↓↓↓https://blog.naver.com/susan9914 헝거게임 캐칭 파이어 2013년 11월 개봉 장르: 판타지, 액션, 모험, SF, 스릴러 감독: 프랜시스 로렌…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