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나이 키 본명 학력 집안 / 성형 출연작은?

>

정은채 본명 정솔미 1986년 11월 24일 나이 35세 고향 부산광역부지 170cm 혈액형 B형 학력센트럴센트 마틴 섬유디자인과 가족관계 2010년 영화 ‘초능력자’ 소속사 키이스트

>

>

전은채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중학교 1학년 때 영국에서 유학하여 8년간 살았습니다.

아버지께서 주재원이고 어머니께서 중학교 국어교사셨다고 합니다.

중,고등학교 재학 당시 시골 기숙사에서 생활하였는데, 너무 지루한 일상으로 연극, 영화, 드라마가 내가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장치였다는 것을 밝혔으나, 2018년 2월 초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이 만료되어 잠시 소속사 없이 활동하다 2019년 7월 30일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

>

출연작은 영화 초능력자, 무서운 이야기, 역린, 자유의 언덕, 더 테이블, 안시성, 군산거위를 노래한다, 드라마 파스타, 우리 여자들, 닥터 프로스트, 리턴, 손자 the guest, 리걸 하이,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으로 출연했습니다.

​​

>

>

“영국의 명문 예술대학인 센트럴 센트럴 센트럴 센트럴 센트럴 예술대학을 다니다가, 연기가 좋아 그만둬서 한국에 와서 졸업은 하지 않았다고 하고, 이전에 배우 강동원씨의 이상형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주목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2018년 4월 9일부터 6월 3일까지 MBC DJ를 맡아 진행하였고, 2019년 1월 31일 다시 DJ로 복귀하였습니다.

​​

>

전은채는 긴머리와 단발머리 모두에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고 성형하지 않은 자연미인인 것 같아요.앞으로도 여러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정은채나이 #정은채집 #정은채성형 #정은채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