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사진, 스톡 비디오로 돈 벌기 셔터 스톡!!! ..

스톡사진, 스톡비디오로 돈버는 셔터스톡!
!
!
안녕하세요. 일순간 실업자가 되고나서 입니다.

어떻게 돈을 벌까 생각하고 있는 다니엘이에요.www 나는 블로그/유튜브 등을 통해서… 정말로 조~~~~~~금 수익을 벌고 있었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외에도 디지털로매드로 살아남기 위해 내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스톡사진이나 비디오 등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톡 비디오는 광고나 상업적으로 찍은 사진이나 비디오로 누군가가 내 사진과 비디오를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내 창작물의 수익을 벌 수 있는 거죠.그 대표적인 사이트가 셔터스톡!
!
!
입니다만 www.shutterstock.com/ko/home

>

스톡 비디오를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자로서 자신의 작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

기술인물 천천히 동작, 자연기타 등 다양한 주제의 사진과 동영상 수십 건이 존재하며, ~힘들게 영상작업을 안해도 요즘에는.. 여기서 영상을 구매하고, 또 나만의 창작물로 만들어서 개인 유튜브나 기업의 홍보 등에 쓰기도 합니다.

>

사진이나 영상 등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이곳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스톡사진에 대해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어요.그래서 예전 사진을 공부할 때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정을 만들었어.업그레이드를 몇 개 해놨는데… 이 사이트 초창기에는… 업데이트 하나 있는데. 태그 달고.. 은근히 귀찮은 일이 많았어요~!
그래서 업데이트 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정성껏 편집해서 올려두면… 이런저런 이유로 차인 당하기도 했는데요.그래서 안한지 오래됐어요. 아니, 포기한 상태였어요~!

>

그리고 얼마 전에… 이 시기에 돈 안 벌었니? 라고 궁리하다가 스톡사진을 다시 떠올리게 되서…제 계정에 들어가봤는데…어머!
!
2년동안 그대로 방치해두었는데.. 그 사이에 그래도 17건이나 다운로드가 있었습니다.

후후, 큰돈은 아니지만… 이렇게 $4.5달러를 벌어들인적…후후후후

>

저의 인기작품으로…미네완카의 사진과… 조프리 레이크 사진이 있었어요너무 신기하다.

그래서 지금 가지고 있는 수많은 내 사진자료, 비디오 자료들을 앞으로도 계속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요즘 헨드-핸드폰 카드도 화질이 좋아서… 헨드-핸드폰으로 잘찍은 사진을 올려도… 승인이 잘됐네요~!
누가 다운받을지 안받을지는 모르겠지만… 우선..내 작품을 계속 올리면..그만큼..누군가 다운로드를 할 기회가 많아지겠죠~!

>

>

>

>

>

위는 저의 사진 앨범집입니다.

이런 사진들이 많이 뽑힙니다.

지금은… 사진 편집하는 것도 귀찮고… 사진은 큰 돈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냥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는 거 올려놨어요.​

>

그리고 이곳은 나의 비디오 파일집~!
!
아직 비디오는 판매수입이 없지만.. 내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비디오 자료다.

열심히 편집해서 하루에 10개라도 올리려고 해요.10개 올리면… 한두 개가 승인되는지 아닌지가…그래도… 꾸준히 이 작업을 하면… 용돈좀 벌수있겠네요~!
https://www.shutterstock.com/g/Daniel+yongho+Cho

위는 셔터 스톡에 제 포트폴리오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포스트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셔터스톡, 스톡사진, 스톡비디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한번 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히 계세요.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