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스피릿 골프 굿즈 매일 골프 스윙 연습기와 함께

 이런저런 이유로 반년 이상 걸러 후 연습장에 갈 수 없게 되어 있는 요즘입니다.

아파트 리모델링이 끝나면 필드에 자주 나갈 생각이야.마음을 먹고 정말 큰맘 먹고 클럽을 다 바꿨는데…

지금 하고 있는 디자인 일이 정말 바빴고, 코로나의 황사 날씨에 하루하루를 늦추었더니 골프 스윙도 다시 리셋ㅠㅠ

이제 날씨도 풀렸네요. 슬슬 몸 풀기 좋은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집에서 이미지 트레이닝과 골프 스윙 연습기 위너 스피릿으로 매일 연습해보세요~

예전에 있던 스윙 연습기는 클럽이 너무 길어서 천장에 맨날 닿았거든요천장에 쾅 부딪히는 소리에 기우뚱ㅠㅠ일부러 연습기를 짧게 잡고 휘두르곤 했는데 워너스피릿 제품은 일단 샤프트가 짧아 제자리에서 잡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위너스피릿은 무게도 조절할 수 있고 짧아서 집에서 마음껏 휘둘러도 천장 조명 걱정 없이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 살면 천장에 닿을지 어떨지, 조금 짧은 골프용품을 사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저처럼 좋아할 겁니다.

그리고 손으로는 헤드의 무게를 느끼면서 귀로도 ‘샷’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골프용품입니다.

스윙 임팩트 할 때와 팔로우 할 때 두 번의 경쾌한 소리가 나는데요. 손의 감각과 함께 청각으로도 타이밍 순간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골프 스윙 연습기는 반복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그래서 날씨가 좀 풀리면 오빠랑 골프레슨을 받으러 요즘엔 오빠도 클럽을 찾고있어요. 몸에 잘 맞는 골프 클럽을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끈기있게 연습하는 것이 제일입니다.

어프로치에서 풀스윙까지 캐치할 수 있는 위너 스피릿 미라클 201 비거리 증가, 스윙 자세 교정, 리듬감 향상, 스윙 임팩트 체크, 스윙 팔로우 체크 클럽별 최적의 헤드 스피드 다이얼 설정으로 스윙 연습!

골프용품의 뒷면을 확인하고 보면 사용법이 나옵니다.

물론구매홈페이지에서좀더자세히확인할수있고요. 몸을 크게 움직여 사용하므로 사용 전 반드시 주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원산지를확인해보니대한민국입니다.

소재부터 조립까지 한국에서 생산하여 어렵다는 일본에도 수출되고 있습니다.

고무 그립이나 샤프트 등 일반 골프 클럽과 비슷한 구성으로 길이가 짧기 때문에 천장 걱정 없이 가정에서 사용하기 쉬운 골프 스윙 연습기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골프 클럽과 그립도 비슷하기 때문에 연습하는데 전혀 위화감이 없네요.

위너 스피릿 미라클 201 헤드 다이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웨지와 아이언, 드라이버의 헤드 스피드를 조절하고 아이언 샷이나 풀 스윙 시 샷 감각을 유지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FAST SLOW에서 조절해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의 특징 ● 일본 스윙 연습기 판매량 절대 1위!
일본, 유럽, 미국 등 골프 선진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스윙연습기!
비거리와 리듬감 모두 실력 향상!

비거리를 향상시키는 특징인 SPEED CONTROL DIAL은 위너 스피릿 미라클 201에서만 구현되는 특허 취득 기술입니다.

다이얼을 조절하면 바로 차이를 느낄 수 있어 다양한 골프클럽에서 연습하는 느낌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건강도 유지하고 다이어트도 할 겸 집에서 오빠랑 같이 책도 하고 있는데 골프 스윙 연습기로 20분 정도 운동을 하면 심장 박동도 빨리 유지되고 등에서 땀이 나고 운동 효과도 좋네요.

부끄러운 스윙이지만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워너 스피릿 볼 홈을 자세한 동영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윙 연습이라고 하면 풀 스윙으로 강하게 흔드는 것만을 연습합니다만, 클럽마다 스윙 스피드에 맞춰 몸에 템포를 정확하게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골프 스윙 레슨을 받을 때도 숫자를 세면서 스윙 연습도 하게 됩니다.

낮에는 레슨을 받고, 밤에는 집에서 꾸준히 연습하면 멋진 자세가 나오겠죠?

WINNER 스피릿 골프 용품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