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점에서 코스파타이어 교환하자 의정부타이어 싼곳 자타이어샵

 의정부타이어 저렴한 곳의 더타이어숍 예술의전당점에서 가성비 타이어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의 신상품인 ‘키네지 EX’ 모델이 나왔습니다.

Kinage EX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며 승차감이 매우 좋은 타이어입니다.

더 타이어 숍 예술의 전당점에서 키네지 EX가 전문적으로 판매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 교환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결제 시 현장에서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은 2019년 7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벤트 상품은 피렐리, 한국, 맥시스 3종류 입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3개월 무이자 할부됩니다.

티스테이션 매장은 다른 매장과는 다르게 전문성이 있습니다.

더 타이어 숍 예술의 전당점은 타이어 전문가의 노하우와 우수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입차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매장입니다.

고속 진동 밸런스와 3D 휠 얼라인먼트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더 타이어 숍 예술의 전당점에서 엔진 오일 교환도 할 수 있었습니다.

20년 이상 된 정비전문가와 쌍용차 정비전문가가 있으며 타이어뿐 아니라 엔진오일, 경정비 등 자신의 차를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 타이어나 맥시스 타이어 등 성능도 좋고 합리적이며 가격 대비 성능이 높은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타이어로 2개 이상 교체 시 1년, 16,000km 이내라면 고객의 과실로 타이어가 파손되어도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승용차, 화물차, 승합차, 경차 등 다양한 차종의 타이어 교체 사례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의정부타이어 저렴한 곳 더타이어샵 예술의전당점에서 가성비, 비타이어 교체를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시면 왼쪽 하단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고, 댓글과 서로 이웃분들의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경의로 37

전화번호 031-878-5582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전문상담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오늘의 서비스 타이터가 아님, 앞으로는 키가 큼, 전문상담서비스 픽업&딜리버리, 14 내 차에 맞는 타이어 상품을 찾아보세요!
차종으로찾는사이즈로찾는내차등록하고검색결과보기tstation.com

티스테이션 블로그

마음까지 맡길 수 있는 “SMART CARE”blog.naver.com

경기도 의정부시 경의로 37

#의정부타이어#의정부타이어싼곳#의정부타이어싼곳#의정부타이어추천#의정부타이어교체#가성비타이어#의정부캐니지#의정부쌍용정비#의정부키니지EX#의정부타이어교체추천#의정부타이어교체잘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