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오바이크 디투(D2)의 매력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

 접이식 전기자전거 ‘안지오바이크디투(D2)’의 매력

저기요

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스마트 모빌리티를 이용하고 있어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고 계시겠지만 ~정말 수많은 제품을 이용해 보았지만~결국 내린 결론은 성능은 물론 휴대성이 높아야 한다는 겁니다.

그래야 내가 많이 들고 다닐 수 있고, 활용도도 더 높아지죠. 여행을 가도 이용하기 위해 휴대성이 좋은 제품을 찾던 중 접이식 전기자전거 안지오바이크 디투(D2)를 알게 됐어요.

전기자전거 전문브랜드 안지오바이크는 국내 전동모빌리티 공급에 취약했던 핵심부품인 배터리를 ‘MADE IN KOREA’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조·생산하고 있는데, 무한한 도전정신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동, 스페인, 독일 등 세계 각국의 라이더들의 사랑을 받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안지오바이크 디투는 세미팻 바이크입니다.

보통 자전거보다는 더 크고 팻 바이크보다는 더 작은 크기입니다.

안정성을 높임과 동시에 무게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3.0인치 세미 팻 타이어가 장착되어 높은 쿠션성과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팻타이어로 접지력과 안정성이 뛰어나 험로 주행은 물론 도심의 다양한 노면에서도 쉽게 달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패트바이크 모터도 장착되어 있는데요.36V 350WBAFANG 모터로 파워풀하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보통 팻 바이크는 무겁다는 인식이 있지만, 전기 모터를 달아 무게 부담에서 벗어나 안정적이고 어렵지 않게 오르막길을 오를 수 있습니다.

모터 구동을 위한 배터리에 삼성 듀얼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36V 5.8ah 시트 포토 배터리와 톱 튜브 배터리 2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전기 자전거입니다.

국내에서 제조된 삼성 배터리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제품이군요.

42V 2A기준 완충시간은 약 3시간 정도입니다.

내 집 구입자를 위한 최적의 배터리 사양으로 통근 등에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싯포스트 배터리는 탈입니다.

장착이 가능해서 내부에 들어갈 때는 가지고 가서 따로 충전도 가능합니다.

1단 패스 베이스로 순항 주행 시에 최대 80 킬로미터까지 주행이 가능합니다만.일반적인 통근 거리로서는 충분한 사양으로, 거리가 조금 멀다고 해도 배터리를 떼어내 오피스에서 충전하면 보다 긴 거리에 도달. 퇴근이 가능합니다

안장 높이는 물론 손잡이 높이도 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20인치 접이식 패트 바이크이므로 일상생활, 여행, 통근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기 자전거입니다.

바디는 고급스러운 실버 화이트 컬러의 제품입니다.

배터리가 숨어 있는 디자인으로 위화감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 주는군요. 단순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겉만 보면 전기 자전거라는 것이 알기 어려울 정도군요.

용접 비드 면이 없어 플레임이 매끄러운 디자인을 구현하였습니다.

사실은 말하지 않으면 안기오 바이크 D2가 전기 자전거라는 것은 알기 어려울 정도랍니다.

패스(페달 도움) 방식으로 자전거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자전거도로가 주행할 수 없는 전기자전거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죠. 현재 주행법상 ‘패스+스로틀겸용’ 제품은 도로교통법상 원동기가 있는 자전거로 구분되어 도로주행이 불가능하지만, 안기오바이크의 D-TO는 ‘패스 방식’으로 자전거도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속도는 25kmh 최대 무게 30kg 미만으로 자전거도로를 달릴 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군요.13세 이상의 이용연령을 권장하며, 면허는 유무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라 안전확인 신고가 이루어진 전기자전거로 인증번호가 표시된 KC마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운행속도는 물론 다양한 주행정보를 LCD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속도, 배터리 잔량, 주행거리 등) 강한 햇빛에도 반사되지 않아 정확하게 보입니다.

야간주행의 라이트도 걱정 없습니다.

전후에 내장형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행 중 조작이 쉽고 어두운 주행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접으면 딱 이 사이즈!
일반 승용차 트렁크에도 들어가기 때문에 휴대하기 매우 좋은 것입니다.

여행을 갈 때 트렁크에 넣어 두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안지오바이크 전기자전거 D2는 전국 100개 매장과 AS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편리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구가 아니라서 편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생산 제품으로 수리 시 부품 조달 걱정 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니 사후 관리를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전기자전거와 팻바이크의 장점을 합친 안지오바이크 D2T를 소개했습니다.

본사 점포에서 가까운 분이라면 구입 전 시승 체험도 가능하므로 사전에 체험하고 구입하십시오.

8월 말에 홈쇼핑을 실시할 예정이니, 현재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의 안정성, 안전성, FAT(3.0inch) 전기자전거 D2D2detail D2의 장점, 1.3.0인치 세미팻 타이어의 안정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오토바이로 높은 쿠션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BAFANG 350W 모터 후륜 BAFANG 모터를 적용하여 파워풀하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3. Made In KOREA 히든 듀얼 배터리는 국내에서 더욱 안심입니다.

www.anzioebike.co.kr

경기도 의왕시 이미로 40 인덕원 IT밸리 A동 314호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