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클렌징티슈 & 피지오겔 페이셜크림 사용 후기 (내돈) ­

>

병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생색내던 날들은 이제 안녕 간병 수준 중 잠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

>

집에서 클렌징 제품을 가져 오지 않았기 때문에 병원 근처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티슈 한 봉지를 사 왔어.상품명은 얼리얼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콤팩트 사이즈로 여행용 클렌징 티슈로도 편리해!

>

퓨어풀 칵테일과 스피드 멜팅 시스템이 진한 메이크업을 지워준다지만 나는 이게 다 무슨 소리인지 모른다.

그냥 메이크업이 잘 지워져서 만족해.​​​​

>

어디에서 제조했는지 궁금하시면 제조업체는 씨앤텍, 제조업체는 (주)뷰티팩토리입니다.

>

립틴트와 워터프루프의 아이라인까지 가볍게 지워져 사용 후 당김 없이 아주 좋아.점막 아이라이너를 끌 때 눈을 뒤집고 문질렀는데 얌전해서 눈이 전혀 따끔거리지 않았다.

게다가 시트러스향이 은은하고 대만족♡(마스카라는 지우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문제없이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을 것 같아!
)

>

그래서 이게 얼마냐면

올리브영에서 세일가로 단돈 1200원!
포인트 메이크업도 문제없이 깨끗하게 지워져 눈에 들어와서도 쉬운데 가격까지 좋다.

총 15장으로 용량이 80g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여행, 캠핑, 집을 나와 고생할 때 매우 편리한 클렌징 티슈 w 가난하고 부유한 클렌징력을 자랑하는 초저가 얼리얼 클렌징 티슈 조아연!

>

이는 최근 푸석푸석한 피부에 바르는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크림(난 군의 병실에서 함께 사용하는) 아침저녁으로 클렌징 티슈로 얼굴을 닦아낸 뒤 이것저것 묻히지 않고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하나만 바르고 있다.

순한 보습력이 뛰어나 바디로션이나 핸드크림 대신 사용하기에 편하다!
*이 포스팅은 계란 카드 요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