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중고서적 매입과 판매를 하는 책방에 중고책팔기 ­

안녕하세요!
로맨스 서적 매입과 판매하는 대전 헌책방 풍경서점입니다.

연일 맑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옷차림도 가볍고 마음도 가벼운 하루네요 ㅎㅎ오늘도 왠지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습니다.

요즘 로맨스소설 중고서적 매입 문의와 구입 문의가 평소보다 많이 늘었는데요대전 중고책방 풍경서점 매장에 있는 로맨스 책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볼게요~

>

로맨스책은 크게 나누면 현대물과 시대물이 있습니다.

시대적 배경에 따라 그렇게 나뉩니다.

풍경서점 매장에 있는 로맨스 책은 비율로 보면 현대물이 좀 더 많습니다!
​#로맨스책

>

그리고 상태에 따라 소장용과 대여점용이 있는데요통상 개인이 새책으로 구매해서 소장하면 소장용으로 칭합니다.

어떤 로맨스 소설은 랩핑도 안 뜯은 책도 있더라고요​#로설파는곳

>

전반적으로 책 상태는 양호한 편입니다.

찾던 책이 있으시면 목록을 보내주세요재고 있는지 확인해드릴게요​#중고서적팔기

>

그리고 매장에 있는 로맨스소설을 사진 찍어서 카톡으로 전송 가능합니다.

그중에서 책을 고르시면 됩니다.

매장에 직접 오셔서 보시고 구입 가능하시고요여건상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은 로설 중고책을 택배로도 보내드립니다.

​#헌책처분하기

>

간혹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이 국제택배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시더군요해외에서는 우리나라 도서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 모양입니다.

​#대전중고책방풍경서점

>

많이들 찾으시는 장소영 작가님의 로설 중고책이 보이네요작가별로 구분해서 꽂아놓고 싶지만 이게 생각보다 보통 일이 아닙니다 ㅎㅎ그래서 로맨스책을 책장에 무작위로 꽂아놓고 있습니다.

>

로맨스책을 쭉 보고 있으면 서적 제목이 참 재미있는 게 많습니다.

작가 필명도 흥미로운 게 좀 있고요~

>

중고서적 제목이 눈에 확 띄네요 ㅎㅎ영화나 드라마 제목 같아요~원작으로 바탕으로 드라마나 영화로 새롭게 탄생한다면 작가 입장에서는 아주 뿌듯한 일이 될 것 같네요글을 쓰는 일이 창작의 고통이라는 게 있겠지만 완성하고 나면 참으로 보람된 일일듯싶네요좋은 작품 써주시는 작가분들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