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렌터카 투유렌터카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쟈맘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곳은 #광주렌터카 #광주렌터카 저렴한곳 #광주송정역렌터카 #광주공항렌터카 #광주광산렌터카 #광주렌터카추천 #투유렌터카입니다!

오랜만에 고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KTX 타면 진짜 광주광역시는 금방이에요.~코로나19라 걱정했지만 그래도 좌석도 거리를 두고 있어서 밀집하지 않고 이동하는 동안에도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앉아있었어요~ 그리고 광주 도착!
KTX가 진짜 빠른데 아쉬운 건 성종역이라서 그래요.ㅎㅎ 성종역은 외곽이거든요. 물론 지하철을 타면 금방이지만 어차피 고향에 온 김에 친구도 만날 수 있고 차가 좀 필요할 것 같아서 대여했습니다.

쿠쿠쿠

대중교통은 괜찮은데 그래도 불안하잖아요남편이 코로나19 주의!
또 주의!
라고 말했기 때문에…나는 괜찮지만, 우리 딸 지아는 절대로 들키면 안되니까, 덤비면 이혼할 것 같아!
!
그래서 렌터카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송적역 근처에 렌터카 업체가 있어서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

이용해서 반납하고 다시 KTX 타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차가 너무 이쁩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 정말 이쁘네요!
!
그래서 저도 특별히 이쁘게 이용했습니다.

^^

차 안에 내비게이션, 드라이브 레코더, 후방 주차 등의 옵션도 다 갖추고 있어서 만일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우선 운전하기가 편하거든요.~중형차를 몰다가 대형차를 몰면 불편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운전이 편해서 깜짝 놀랐어요!
!
그리고 기름값도 얼마 안들어서 정말 광주에서 이동할 때마다 굿굿!
!
렌트해놓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약 렌터카가 필요하신 분 #투유렌터카 추천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상무대로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