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는 아이책상 필름 기능성 책상

 

아이가 커가는 걸 보면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 절실히 깨닫게 돼요. 저에게는 늘 아기 같던 채미도 새해를 맞이하여 벌써 7살이 되었습니다.사실 지금까지는 하루 종일 책 한 번 안 읽고 노는 것만으로도 ‘그래, 지금이 아니면 언제 이렇게 실컷 놀 거야’ ‘그냥 건강해야 돼!’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년에는 학교도 다녀야 하기 때문에 그냥 놀고 있을 시기가 아닌 것 같아 조금씩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기로 했어요.생각해 보니 아이 방에서 너무 장난감만 가지고 놀이에만 치중했더라구요. 학습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이의 책상을 먼저 바꾸는 것이 급선무라고 생각해서 검색을 열심히 했습니다.그러다가 운명처럼 평소 마음에 들어하던 브랜드 일룸이 새롭게 출시된 제롬 기능성 책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 최초의 기능성 책상, 올바른 성장을 위한 어린이 책상

.
짧지 않은 시간을 기다린 끝에 ARC 003 대회의 일정이 다시 확정됐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센터에서 한돈 대표기업 도드람양돈농협과 V리그 타이틀스폰서 연장계약을 했다.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2020-21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 국가대표 센터 김재휘를 넘겨주고 KB손해보험으로부터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을 받았던 현대캐피탈의 도박이 성공했다. 외인 최대어 숀 롱(27 206㎝ 현대모비스)이 개막 경기에 나설 수 없을 전망이다.

이룸젤롬 기능성 책상이 배송된 날, 이룸가구는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어 원하는 날짜를 고객님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전날 해피콜 연락을 받은 덕분에 전날부터 쓸고 닦고 설레는 마음에 책상의 자리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약속 날짜에 딱 맞춰서 도착한 기사님이 정말 일사천리로 조립해 주셨어요.

상자도 많고 조립도 복잡해 보였지만 기술자분이라 곧 완성해 주었습니다.사실 저도 거의 다 가구 조립은 해봤기 때문에 자신 있었는데 옆에서 조립하는 모습을 몰래 보고 있는데 이건 못할 것 같아요! 역시 역시 대단합니다.프로시네요.

드디어 완성된 모습! 사진으로 볼때마다 실물을 보면 더욱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전체적인 선이 간결하면서도 측면 가드 부분의 둥근 포인트도 있고, 아이 방에 잘 어울리는 위트 있는 느낌이랄까요?

색상은 책상과 다리 부분에 노란색 포인트가 있는 허니옐로우와 회색 컬러가 있었는데 전체적인 창이방 가구와의 조화를 생각해서 모던한 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가지고 있던 아이 의자와도 세트처럼 잘 어울렸고 역시 굿 초이스였다고 셀프로 칭찬했대요. www

액세서리

가방걸이

연필꽂이 & 간이 선반 룸 젤롬 기능성 책상에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드 부분에 꽂아 사용하는 방식이므로 고정형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마음대로 위치를 옮길 수 있는 것도 편리합니다.

가방 메기도 오른쪽 왼쪽 편안한 위치로 자유롭게 옮길 수 있습니다. 가방걸이에는 늘 둘 곳이 없어 고민하던 최 씨가 어린이집 가방을 걸어놓고 간이 선반과 연필꽂이도 단정하고 적당한 소품으로 채워줬어요. 아~이뻐! (예쁘다!)

가드 부분에는 멀티 탭도 탑재되어 있는데 커버가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아두면 훨씬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게다가 무려 3구 콘센트에 USB 포트까지 2개나 추가돼 있어 다양한 전자기기를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죠. 정말 여러모로 꼼꼼하게 잘 만들어진 책상이라고 생각하면 알 정도로 들었어요. 🙂

각도 조절 기능

우레탄 마감 가장자리 부분의 중앙 홈을 확인하면 천정판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그 부분을 누르면서 상판을 원하는 각도로 움직이면 되는 것입니다.덕분에 책을 읽을 때도 공부를 할 때도 아이가 허리를 굽히지 않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라고 하니까요.” 그런데 쓰면서 또 하나,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는 상판 모서리가 우레탄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의 손을 다칠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여러 면에서 사용하는 아이의 연대를 고려해서 만든 책상이에요. 하고 싶었어요:)

상판의 각도 조절 범위는 0~45°까지 가능합니다. 찬미가 앉아있으면 제가 천판 각도 조절해 주고 그러는데 조절이 쉬우니까 마음대로그럴 때마다 어머니께서 최고라고 칭찬해 주셔야 신이 나죠. www

영상을 보면 상판의 각도를 조절하기 전에는 짱은 허리가 한껏 구부러져 거의 누웠는데, 상판의 각도를 올리면 바로 허리가 곧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바른 자세로 앉는 거예요. 너무 각도를 올리면 그건 불편하다고 지적합니다. : D
데스크패드&북지원

인조 가죽 마감으로 마찰력까지 갖춘 데스크 패드는 외형도 깨끗하고 실용성도 뛰어납니다. 자석으로 달라붙는 글자 모양의 북서포트가 세트로 되어있어서 천판의 각도를 조절해 놓더라도 책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왜 이렇게 잘하지? 보면 볼수록 감탄의 연속!

아이 책상을 하나 바꿨을 뿐인데 전체적인 방 분위기가 확 달라졌네요? 기존 가구와 맞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더 고민한 것 같아요.이질감도 없고 예전보다 정리된 느낌도 나고 젬이도 방이 깨끗해졌다고 좋아했어요. 매우 만족함

높이 조절 책상

사실 이룸 제롬 기능성 책상의 키포인트 기능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뭐가 달라졌죠?곧 책상이 낮아져서 의자도 소파를 한 번 사용해 봤습니다. 가장 낮은 아동 책상 높이인 467.5mm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바로 Start라고 적힌 버튼을 위로 올리면 책상 높이가 올라가고 아래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내려갑니다.세상 참 좋아졌죠? 이 기능이 제일 깜짝 놀랐어요. 세상에! 자동적으로 책상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할 수 있다니.. 바로 키즈모션데스크는 혁명이잖아요 ㅋㅋㅋ

어린이용 스탠드의자로 사용 시 최고 높이 857.5m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자유자재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7살 짜리 짱이 학교에 가서 청소년은 물론 성인이 될 때까지 아이의 성장에 맞춰 쓸 수 있답니다. >_<

스마트 버튼

창기가직접높이조절기능을사용하는영상을보고위험하지않을까걱정하지마세요.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높이조절버튼 뒤쪽에 버튼잠금 기능이 있는 스마트 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

요즘 아이들 스마트폰 때문에 거북목이 심하대요. 장 군도 유튜브를 많이 보고 구부정한 자세가 걱정됐지만 기능성 책상을 사용하면서부터 자세가 아주 좋아졌어요. 불과 10일 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것만 계속 사용하면 확실히 올바른 자세를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딱히 허리를 펴라고 잔소리를 하지 않아도 면전을 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된 것 같습니다.

내년이면 학교에 들어갈 예비 초등학교 챔피언을 위해 신중하게 선택한 초등학교 책상이니 쓰면 쓸수록 만족도가 높아지겠네요.주변에서 초등학교 책상을 물어보시면 저는 주저없이 ‘이룸제롬’ 기능성 책상을 추천해 줄 것 같습니다. : D

그리고 또 하나! 지금 제롬 기능성 책상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림버 1500 LED 스탠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에서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EVENT NEWS EVENT 제롬 모션데스크 새 시작 프로모션 2020-12-14~2021-01-14www.iloom.com 좋은 정보를 얻길 바라며 초등학생들의 책상을 고민하시는 분들, 일무제롬 기능성 책상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발병 이전과 이후의 범죄 발생 양상이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변화는 두려운 것일 수 있지만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7일 오전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4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6일 오후 10시 11분쯤 전북 완주군 비봉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나 1시간만에 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