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낙찰받았습니다! (마그나카르타 2사인본, 반숙영웅 VS 3D한정판, BB전사 레전드 BB무사 건담 슈퍼하가네 버전)

 안녕하세요!
우기도령입니다~ 제가 살아생전에 경매에서 낙찰되는 날도 있네요~ 후후후

네, 이번 리뷰는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GameDO 채널 세오님이 진행하신 2회 자선옥션에서 낙찰받은 상품에 대한 리뷰입니다!

https://youtu.ben X2jz Yq MsuM 우연히 봤는데 제가 원하는 제품이 꽝!
!
수집가의 심장을 울렸어요. wwwwwww

‘진짜 낙찰받자’고 해서 그냥 나온 가격에 1만원을 얹어놓고 참가했더니 실망했어요!
사실 지금 와서 밝히지만… 정말 낙찰될 줄 몰랐어요. 「 ㄷㄷㄷㄷ 」

집에 갔더니 큰 택배가 와 있었어요. 평소에 회사에 택배를 보내는데 도대체 집에 뭐가 온거지~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열자마자 감이 잡혔어요 아!
낙찰물품이 왔구나!
!
!
아하

사실 저에게 경매에 참여시킨 이유가 바로 이 XBOX360으로 발매된 ‘마그나카르타2’의 개발자&성우사인본 때문입니다.

물론 저는 이미 이 게임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플레이도 완료했습니다.

(그런데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 아마 게임의 스토리가 소소했던 것 같습니다.

게임 메뉴얼도 CD도 S급이고 너무 예뻤어요~ ㅎㅎ

제가 컴퓨터용으로 가지고 있는 마그나카르타 1. 저는 사실 소프트맥스 팬이었거든요.

내가 가지고 있는 PC용 창 후기 전3합본 패키지입니다.

앞에 템페스트도 있는데 사진에는 빠졌네요.

같이 찍고 싶었는데 꺼내기가 귀찮아서… ^^

어쨌든 컬렉터의 입장에서 이런 사인 책들은 가치가 엄청나요낙찰되어서 정말 기뻤어요.

다음은 반숙 영웅 VS 3D 한정판입니다 제가 낙찰받은 것들은 모두 아빠와 게임사용채널 유정군의 기증자입니다~(아시아 유일의 XBOX MVP이신 분입니다!
)~)

YBM 시사사에 재직하던 시절, 직접 기획된 제품으로, 당시 판매하기 전에 처음 받은 샘플을 발매했습니다.

~

지금 생각해보니까 사인이라도 해서 보내주세요.~라고 할걸 그랬어요 ㅜㅜ 유감이네요.

펴자마자 두 장의 종이가 기뻐 빕니다~ 나도 이거 덤핑당해서 하나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한정판을 받다니 (기존에 가지고 있던건 밀봉.) 사놓고 기종 변경하고 나서 해보지도 못했어요.

게임 소프트와 윷놀이 세트입니다

오 화보집도 있네요게다가 전부 한글화, 최근 이렇게까지 한글화 해주는 일은 드물지만, 확실히 PS2시대가 한글화의 르네상스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물론 지금 PS4도 황금기입니다.

)

마지막으로 게임 CD에 숨어있던 오리지널 보컬 앨범입니다.

가수 김국환 님이 오프닝 곡을 부르셨다니 미개봉입니다.

마지막으로 BB전사 레전드 BB무사 건담 슈퍼 다가네 버전 (BB 전사 LEGENDB 무사 나막신 없음)입니다.

얘는 일반판이 아닌 슈퍼거울버전 (초강Ver.) 으로 슈퍼강버전 말 그대로 무광코팅이 되어있는 제품이에요~ 일본아마존에서 중고가 약 4천엔정도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최근에는 잘 만들지 못하지만 SD류나 MG류의 건담을 만든 저에게는 좋은 경매제품이었어요~

이상으로 제가 낙찰받은 제품의 리뷰는 마칩니다.

살면서 공식 경매에는 참가했고, 참가하자마자 낙찰이 돼서 어이가 없지만!
원하던 제품을 낙찰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아듀!

PS. 오늘 너무 기분좋고 덕력있게 발휘했네요..^^ 해치지않아요~ 친하게지내요~ 건전한 게이머입니다.

취존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