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CN7 리스 출고 늦기전에 얼른 ­

​​따뜻한 봄이 벌써 지나 여름을 향해 달려가는 요즘 오늘은 아반떼 리스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 합니다:) 아반떼의 기존 이미지를 탈피한 아반떼 CN7인데요.

>

아반뗴 CN7 출고가 되면서 사전계약은 3/25부터 시작해 4/6까지 무려 16,849대의 계약이 달성됐는데요. 특히 첫 냘 계약 대수는 6세대 아반떼 계약 수치에 비해 9배 높은 수치를 달성하여 많은분들이 뜨겁게 호응하고 있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아반떼 CN7은 전고는 20mm 낮아졌고, 전장, 전폭, 전고가 각각 4,650mm, 1,825mm, 1,420mm로 기존보다 전장 30mm, 전폭 25mm 늘어나 전 아반떼 모델보다 훨씬 스포티한 느낌이 듭니다.

휠베이스도 전 디자인보다 2,720mm로 늘어나 준중형급인 모델이 이제는 중형급 자동차 느낌이나는 풀체인지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주어 많은 분들이 극찬하는 부분입니다.

>

기존의 아반떼 이미지를 벗고 디자인 부분에서 국내외 좋은 평가를 받는 아반떼 CN7은 동급 최초로 3세대 신규 플랫폼이 탑재되어 동력 성능, 연비, 충돌 안전성, 승차감까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하이빔 보조 등등의 기능이 최초로 탑재되었습니다.

그밖에도 안전에 관한 많은 보조 기능들이 기본적으로 탑재돼 있습니다.

>

역시 최초로 카투홈 서비스, 음성 인식 차량 제어, 운전자별 시트 위치,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라디오 등을 설정할 수 있고, 10.25인치 풀 LCD 계기판, 주행 모드 연동 앰비언트 무드램프, OTA를 지원하는 10.25인치 대화면 내비게이션,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도 탑재된 그야말로 첨단 모델입니다.

>

전면부에는 각도에 따라 반사되는 빛의 색깔이 변하는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과 헤드램프와 함께 강인한 느낌의 범퍼가 조화를 이루며 스포티함을 더해줍니다.

차급을 뛰어넘는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방향으로 10도 기울어져 부드러운 조작성과 스포티한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실내는 도어 부터 크래시패드와 콘솔이 비행기 조종석 처럼 낮고 넓게 감싸는 운전자 중심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후면부에는 ‘H-테일램프’와 냘렵해진 트령크가 감각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

고급스러운 신형 올뉴 아반떼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첨단 성능을 지녔다는 매력까지 정말 팔방미인이 따로 없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색상은 9가지로 파이러리 레드, 라바오렌지, 인텐스 블루, 일렉트릭 쉐도우, 사이버 그레이, 아마존 그레이,폴라 화이트, 팬텀 블랙, 플루이드 메탈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요즘은 아반떼 리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대요.아반떼 리스란 일정기간동안 아반떼를대여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금융상품의 하나입니다.

>

케피탈사의 명의로 이용개월 수를 정하여신차를 대여하여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그럼 아반떼 리스의 장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 장점 하나!
일반번호판을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리스는 비슷한 구매방법의 하나인 장기렌트와 동일하게금융사의 차량을 대여해서 이용하는 방법인데요.하,허,호가 달리는 렌트번호판이 아닌일반차량들 곧 개인 명의로 구매한상황과 동일한 일반번호판을 적용받습니다.

>

개인 자동차를 사용하는 효과로 품위유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 장점 둘!
차량을 살때 초기에 지불하셔야 하는취등록세금의 비용을 월 마다 납부하시게 되는월 리스료 비용에 포함시키기에 초기에 별도로 큰돈을 마련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적어집니다.

@ 장점 셋!
절세가 가능합니다.

리스 이용시 월 마다 납부하시는 리스료 비용으로경비처리 할수있기 때문에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분들의 경우세금이 합법적으로 줄어드는 혜택을 받습니다.

>

-이렇게 장점이 많은 리스. 요즘에는 많이 찾으시는대요. 사실 리스 진행시 가장 중요하게알아보셔야 하시는 것은 바로 좋은 업체선정입니다.

같은 차량 동일한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리스 비용차가 꽤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구매하시는 입장에서 하나하나 알아보기에는업계에 많은 회사들이 있다보니어디서 어떻게 알아보셔야 하는지 많이들 막막해 하시는데요.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사실 크게 리스에 견적차가 나는 이유는 적용받는 프로모션 할인 금액이다르거나 영업사원 마진율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

여기서 프로모션이란?간단하게 ‘할인’인데 이건 업체들마다 제시하는 프로모션 금액이 다르기에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리려는 곳은 국내의 모든 금융사와 제휴를 맺은 기업인데요.아무래도 모든 금융사와 제휴가 맺어진 이점이 있기에국내에서는 가장 높은 할인율을적용혜택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거기에 추가로 판매량을 늘리는 방향으로하여영업사원 마진율을 최소화 시킨곳이기에리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겐 가장 저렴한 프로모션가로 혜택 받을수 있는곳입니다.

>

한 번 견적을 받아가 보셔서 다른곳과 비교를 해보시면 제일 좋은 선택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실거라고 자부합니다.

따뜻한 봄날 소중한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면서 아반떼 리스 견적을 함께 받을수 있는 링크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견적 받으실때는 @ 원하시는 차종과 옵션여부@ 이용하실 개월 수@ 연간 주행하실 거리@ 초기비용 납부 여부 를 적어주시면 빠르고 확실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가격 확인해보시고 전문가를 통한 저렴하고 합리적인 상담 받아보세요:) 아반떼 리스최적화상담 받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