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서재를 위한 데스크용품, ­

미국의 모마, 프랑스의 퐁피두,영국의 헤롯 백화점과 콘란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비욘드 프로젝트의 아름다운 데스크용품이제 어반웍스 리빙에서 만나보세요!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서재를 위한아름다운 기프트 데스크용품네번째funno 펜슬 샤프너(연필깎이) 겸 문진입니다.

>

비욘드 프로젝트beyond project오피스 용품과 홈 액세서리를 디자인하는 브랜드 비욘드 프로젝트는기능적인 오브젝트들이 예술로써 디자인되고 만들어질 수 있다고 믿으며 그것을 현실화합니다.

런던 스투디오 포에틱 랩에 의해 디자인된 오피스 컬렉션은심플한 형태와 럭셔리한 메탈릭 재질을 극대화하여미니멀하고 아름다운 제품을 완성합니다.

>

funno는 소재 특유의 물성을 극대화한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금속 재질의 펜슬 샤프너(연필깎이) 겸 문진 입니다.

메탈 소재로 미러피니싱을 적용하여반짝반짝 거리는 표면을 완성하였습니다.

>

차갑지만 따스한 느낌을 주는 이중적인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연필을 깎는 용도 뿐 아니라 무게감을 지니고 있어 아름다운 문진의 역할도 겸합니다.

데스크 위에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는funno를 배치해 보세요!

>

>

funno의 원리는 리드미컬한 움직임에 기반해 있습니다.

안으로 빨려들어가는 곡면과 매끄러운 표면은 연필이 이탈하지 않도록 유도해 줍니다.

자꾸자꾸 연필을 넣어보고 싶은funno의 매력!

>

>

아름다운 데스크용품 연필깎기 겸 문진 funno의 색상은쿠퍼, 골드, 실버총 3가지 입니다.

>

>

모든 제품은핸드메이드로 제작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되어소중한 사람 귀한분께 선물로 제격입니다.

>

품격있는 데스크용품연필깎이 겸 문진 funno를 어반웍스 리빙에서 만나보세요!
http://www.urban-works.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80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