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간식 배달 숑~ 구운계란! ..

>

>

구운계란이 도착했어욧~운동가기전에 한끼도 안먹고 가니깐가끔 힘도 못쓰고어쩔때는 현기증까지 날때도 있더라구요운동끝나고 바로 일정보러 가려고 일정상 움직이면시간 없어서 5시 넘어서야 첫끼를 먹는데 안되겠다 싶었어요!
맨날 한끼 늦게 먹으니깐 자기전에 야식 생각나고그때쯤 배고파지고 하니깐.. 뭐라도 챙겨야겠다 싶더라구요그래서 구운계란 두판 또 주문했어요~지난번에 잘 먹었던 미스터네이처에요!
깨소금도 같이 오니깐 넘 편하고든요 집에서 구워봤는데 에어프라이어 사용해도 잘 안되고밥솥 사용하면 코팅 무너질까 걱정되서 그냥 사먹기로 결정!
이게 더 편해요 어차피 하루에 한 3-6개 먹는지라길게는 한달까지도 먹게 되더라구요

>

구운계란이 깨질수가 있어서혹시라도 도착했는데 깨져있는 경우가 있으면촬영해서 카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세요!
8월 말에 받아서 9월말일까지 한달정도 유통기한이라냉장고에 보관하고 한달 여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

깨소금도 챙겨주시지만이제 소금 안찍어먹는게 익숙해서 그냥 구운계란만 먹거든요!
소금 안찍어먹는게 익숙해짐 ~

>

>

깨짐없이 고루고루 잘 도착했지유?오자마자 두개 까먹고 사진 찰칵 넘 마시또!
삶은건 물리는데 구운건 안물려요~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요페트병생수 하나 챙겨가서 목맥히는거 방지하면서물이랑 같이 넘겨주면 꿀떡꿀떡 잘 넘어가거든요

>

친구도 이거 보고 한판 구입했다는데깨져서 와서 그 문제도 잘 해결해줬다고 하더라구요!
다행이에요 가장 좋은 몸매관리 간식인 계란이단백질도 높고 포만감도 높아서진짜 배고파도 3개이상은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게다가 크기도 큼직큼직한 대란 사용해서 구워지는데요다른 제품들보다도 훨씬 큰 사이즈를 사용한다고 해요~

>

>

그래서 제가 3개만 챙겨도 배가 부른건가요 암튼!
염분 사용하지 않아서 더 구수하고 담백한것도 좋구요~온도도 적정하게 해서 단시간에 구웠기 때문에수분감도 넉넉하고 탱탱한게 장점이에요이게 장점인 이유는 껍질까기도 엄청 쉽다는거 !
난좌포장 발포지 사용해서 배송 파손도 최소화 한다고 하구요~

>

>

노른자도 촉촉하고 흰자는 탱글하고~계란은 또 55주 이하의 닭이 낳은 1등급 계란인데요건강상태도 좋은 닭이 낳은거니깐 믿고 먹을 수 있다죠!

>

>

냉장고에 두판 넣어놓으니 넘 든든 :)담주에 여행인데 이번 다욧은 실패!
술도 넘 마니 먹고.. 야식도 넘 마니 먹었어요그래도 더 찌지 않음에 감사하는 이유는한끼라도 구운계란으로 대체했기 때문이죠 저는 냉장보관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는데쫄깃하게 그대로 드시려면 상온보관이 좋대요!
여름 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