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 댄싱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뿌리 –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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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스 댄싱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뿌리 – 역사


역사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경험에 의해 형성됨
블루스 댄스의 진화

역사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경험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블루스 댄스의 진화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유산을 근절하려는 노예 제도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아프리카계 뿌리는 지속되며 레이어링 리듬, 즉흥 연주 강조, 호출 및 응답 형식과 같은 블루스 음악 및 댄스 특성에서 분명합니다.

가사와 음악은 일상 생활의 경험을 표현하며 종종 인종 차별과 빈곤에서 개인 관계에 이르기까지 고난의 주제를 반영합니다.

보고 따라하며 배우는 것, 그리고 주어진 미학 안에서 개인의 고유한 스타일을 혁신하고 창조하는 것을 중시하는 것 또한 문화적 전통의 일부입니다.

노예제도주의자들이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유산을 근절하려 했지만 아프리카의 뿌리는 지속되었고 블루스 음악과 춤의 특징으로 부상했습니다.

리듬 레이어링, 자발성 강조, 호출 및 응답 형식. 가사와 음악은 일상적인 경험을 나타내며 종종 인종 차별, 빈곤 및 개인 관계와 같은 어려움을 반영합니다.

배움은 관찰과 모방을 통해 이루어지며, 확립된 미적 기준 내에서 개인의 스타일을 혁신하고 창조하는 것을 중시하는 것도 문화적 전통의 일부입니다.


1953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본 템스 카니발 볼의 노동절 홀에서 춤을 추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랄스턴 크로포드 컬렉션, 호건 재즈 아카이브, 툴레인 대학교 특별 컬렉션.

1953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본 템프 카니발 무도회에서 유니언 홀에서 춤을 추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Ralston Crawford Collection, Hogan Jazz Archives, Tulane University Special Collections.


노예 생활을 하는 동안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위한 음악과 운동은 종종 기독교 기도회, 노동 성가, 농장주를 위한 오락과 같은 활동으로 제한되었습니다.

해방 후,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점차 스스로 모여서 음악을 연주하고 춤을 출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누렸습니다.

남부의 현장 노동자들은 주크 조인트, 맥주와 주류를 판매하는 작은 판잣집, 한두 명의 지역 음악가가 연주하고 사람들이 춤을 추는 곳에서 사교 활동을 했습니다.

1920년대 대이동(Great Migration) 기간 동안 북부 도시에서는 중산층 블루스와 재즈 뮤지션과 댄서들이 집세 파티와 같은 행사를 위해 작은 아파트에 모였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현관과 길모퉁이, 집, 식당 뒷방, 커뮤니티 센터, 무도회장에서 춤을 추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노예제 기간 동안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과 운동은 종종 기독교 기도회, 작업 노래, 농장주를 위한 오락과 같은 활동으로 제한되었습니다.

해방 후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점차 함께 모여 음악을 연주하고 춤을 추는 자유를 얻었습니다.

남부 농장 노동자들은 한두 명의 지역 음악가가 연주하고 사람들이 춤을 추는 주크 조인트라는 작은 아케이드에서 맥주와 주류를 판매했습니다.

1920년대 대이동(Great Migration) 기간 동안 북부 도시에서는 중산층 블루스와 재즈 뮤지션과 댄서들이 임대 파티와 같은 행사를 위해 작은 아파트에 모였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은 여전히 ​​현관과 길모퉁이, 집, 식당 뒷방, 커뮤니티 센터 및 댄스홀에서 춤을 춥니 다.

1920년대 할렘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린디합은 1930년대 미국 주류 문화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20세기 말에 두 번째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당시 Lindy Hop 커뮤니티는 심야 행사에서 블루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대중화되면서 주요 도시에서 별도의 블루스 댄스 커뮤니티가 등장했습니다.

처음에 블루스 댄싱은 그 기원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없이 이루어졌지만, 현재 블루스 댄스 커뮤니티의 추세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 춤 및 역사에 대한 연구, 교육 및 감상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것입니다.

Lindy Hop은 1920년대에 Harlem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1930년대에 미국 본토 대중 문화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20세기 말에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Lindy Hop 커뮤니티는 심야 행사에서 블루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이 현상이 더욱 대중화되면서 주요 도시에서 별도의 블루스 댄스 커뮤니티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블루스 댄스는 처음에는 그 기원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없이 공연되었지만 현재의 블루스 댄스 커뮤니티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 댄스 및 역사에 대한 연구, 교육 및 감상을 적극적으로 장려합니다.


Juke Joint, Homestead, Florida, 1939년. Marion Post Wolcott 저. 농장 보안국, 의회 도서관.

Marion Post Wolcott이 촬영한 1939년 플로리다 주 홈스테드의 주크 조인트. 이 사진은 미국 농무부의 농장 보안국에서 수집했으며 미국 국립 도서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인기 댄스

아프리카 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인기있는 댄스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과 춤은 미국 음악과 춤의 진화에 극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블루스와 같은 많은 형태의 춤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대중화되고 적응되어 주류 문화에 통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댄스 열풍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과 춤은 미국 음악과 춤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블루스와 같은 여러 댄스 형식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인기를 얻고 각색되어 대중 문화에 통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댄스 트렌드 중 들어본 적이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발린 더 잭
바라쿠다
큰 사과
블랙 바텀
부기 우기

되튐
브레이크 댄스
충돌
토끼
껴안다
버스 정류장
버저드 로프
양배추 조각
스텝 경기
낙타 산책
찰스턴
콩가
컨티넨탈 디스코
디스코
오리 개
전동 슬라이드
물고기 꼬리 괴물
펑키 찰스턴
펑키 치킨
갈기
회색 곰
할렘 쉐이크
힙합
험프티 험프
서로 밀치다
바보
크럼핑
린디 홉
물고기 꼬리
매디슨
으깬 감자
원숭이
문워크
무크
비둘기 날개
조랑말
륨바
런닝 맨
슈미즈


문화적 전유 대 감사

문화적 전유와 문화적 이해의 차이

블루스 댄스의 권위자인 아프리카계 미국인 댄서 데이먼 스톤(Damon Stone)은 그의 기사 “전유 대 감상”(외부 링크)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블루스 댄싱의 권위자인 아프리카계 미국인 댄서 데이먼 스톤(Damon Stone)은 “도둑질과 감상의 차이”(외부 링크)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다음 내용은 분명히 내 의견임을 밝히면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 인종의 모든 사람을 대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이상 모든 흑인 또는 모든 블랙 블루스 댄서를 대변할 수 없습니다.

배우고 싶고, 참여하고, 적극적인 참여자로서 되돌려주고 싶은 대상에 도달한다는 것은 개인의 필요에 맞게 샘플링하고, 취하고,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먼 스톤

다음은 제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힘으로써 시작하고 싶습니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인종을 대표할 수 없듯이 내가 모든 흑인이나 흑인 블루스 댄서를 대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문화적 전유와 문화적 이해의 차이는 간단하다.

문화적 이해는 능동적인 참여자로서 배우고, 참여하고, 기여하려는 의지로 접근하는 반면, 문화적 전유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표본을 추출하고, 취하고, 변형하는 것으로 접근합니다.


데이먼 스톤

아프리카 계 미국인 문화는 춤과 음악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더 광범위한 미국 문화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Lindy Hop, Hip Hop, The Twist 등의 댄스 형식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 내에서 만들어졌지만 나중에 주류 커뮤니티 내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이것은 복잡한 역사입니다.

오늘날 블루스 댄서들은 배우고,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 다른 아티스트를 지원할 기회와 책임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문화는 춤과 음악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더 넓은 미국 문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Lindy Hop, Hip Hop 및 The Twist와 같은 댄스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지만 나중에 주류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블루스 댄서들은 배우고,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다른 아티스트를 지원할 책임과 기회가 있습니다.


추가 자료

더 읽을거리

아래에 링크된 그의 기사에서 문화적 전유 대 감상 문제에 대한 Damon Stone의 생각을 더 읽어보십시오.

아래 링크에서 문화적 전유 대 문화적 이해 문제에 대한 Damon Stone의 생각을 더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damonstone.dance/articles/cultural-appropriation-vs-appreciation/

아프리카계 미국인 블루스 댄스 강사인 그레이 암스트롱의 A Blackness and Blues Blog를 통해 블루스 댄스와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블로그는 흑색, 흑인 문화, 블루스 음악 및 블루스 댄싱의 주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ray Armstrong의 A Blackness and Blues 블로그를 통해 블루스 댄스와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블로그는 흑인, 흑인 문화, 블루스 음악 및 블루스 댄스에 대한 주제를 다룹니다.

그레이 암스트롱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블루스 댄스 강사입니다.

https://obsidiantea.com/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