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풍부한 가습량! 듀플렉스 가습기

 

평소 집이 건조하고 가습기를 알아보는 사람 중 한 명이 듀플렉스 가습기가 유명하다며 추천해줬어요. 그래서 구입하려고 알아봤더니 집에서는 사용하기에도 용량이 부족한 것 같아서 가습기를 좀 더 찾아봤어요.그러다 웨이드 가습기를 발견하고 구입하게 되었는데, 만족하고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집안 분위기에 맞는 예쁜 디자인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무광 화이트의 예쁜 디자인을 발견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으로 들어있는 것은 간단했습니다.

가습기 리모컨과 청소를 도와주는 작은 솔, 도움책이 들어 있었습니다.

가습기 크기는 가로 22cm 세로 58cm입니다.

우선 웨이드 가습기가 듀플렉스 가습기보다 낫다고 생각한 이유 중 하나는 기존 가정용 대용량 가습기 대부분이 4L였는데 이는 6L의 대용량이었습니다.

또한 최소 15에서 최대 30시간까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1단은 200ml, 2단은 300ml, 3단은 400ml로 가정용도에 가장 적합한 가습량이었어요.최대 30평의 거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두세요.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신중하게 가습기를 조사해 보았습니다만, 이것은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초음파가 습기 차 있었기 때문에 일단 눈에 들어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명서를 봐도 잘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아까 말했듯이 초음파 가습기인데, 기존의 초음파 가습기와는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먼저 가열식 가습기를 피한 이유는 아이가 있는 집에서 고온에 의한 화상의 위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 전기세가 보통 비싸고 소음이 시끄럽다고 해서 피했어요.초음파 가습기도 단점은 있지만, 바로 통 안에 세균 번식의 위험으로 사실은 매일 세척이 필요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매일 통을 닦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가습기는 가열식, 초음파의 단점을 보완한 UV-CLE 살균 초음파가습기라고 불리고 있어요.그래서 듀플렉스 가습기에서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UV-CLE 살균 초음파가습기는 코로나를 포함한 모든 바이러스, 곰팡이, 박테리아, 세균 등을 빠르게 살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는 정말 필요한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우리처럼 가정의 어린이나 애완 동물을 기르는 집에서는 가열식이 화상을 입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조금 싫어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단점도 없고 초음파의 세균 번식 위험성도 제거한 2021년형 3세대 스마트 가습기라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여러분한테도 추천하고요.

듀플렉스 가습기가 아닌 이 제품은 터치패널이지만 직관적으로 설계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모든 기능을 제품 구성에 포함된 리모컨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멀리 앉아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제품이좋았던점은스마트자동습도조절기능으로원하는습도를설정할때봄,여름,가을 40~60%,겨울70%자동으로과잉습도를방지하여설정된습도를유지할수있습니다.

UV-CLD 기능으로 작동할 경우 기존 가열식의 6~70도 수온에서 평소 가습기가 없을 때 잡을 수 없는 바이러스, 곰팡이, 박테리아, 세균까지 1분 이내에 99.9% 살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건조하고 세균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이 가습기는 필수라고 생각해요.

타이머도 있어 1~12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취침 모드도 있어 터치 패널의 LED를 OFF로 하면 작동은 유지되지만 취침 모드로 하는 것입니다.

평소 사용할 때도 평균 30db의 저소음이어서 조용한 도서관보다 조용하고 작동하는 소음이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았습니다.

좋은기능이있는제품은가끔보면생각보다소음이나는경우가있는데이건전혀그렇지않아서만족했습니다.

3단 최고 작동에도 28W의 저전력으로 일반 가정 사용 한달 2,000원 미만의 부담이 없는 전기세였습니다.

가습기를 매일 틀고 있는 가정의 경우 전기세가 부담돼 고민할 수도 있는데, 이는 그런 문제가 전혀 없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세척도 10초 이내에 신속하게 분리할 수 있어 손쉽게 통세척이 가능했습니다.

뚜껑을 열고 물을 넣을 필요 없이 직접 상부 급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 있기 때문에 만약 물을 흘려보내도 쉽게 튀어나오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쉽게 밀리면 아이가 있어서 다칠 수도 있거든요.

마지막으로 정말 좋았던 점은 디자인이 감각적이지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타워형의 반무광 화이트로 집안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는 점이었습니다.

기능을 잡고 있으면 디자인은 놓치기 쉬운데 이건 두 개를 다 잡은 게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듀플렉스 가습기도 성능이 좋지만 이번에 구입한 웨이드 가습기가 더 좋은 것 같았어요.여러가지 비교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습기였습니다.

이것을 며칠을 사용하더라도 습도가 높아져서 건조함이 없어졌어요. 평소에는 너무 건조해서 목도 칼칼했는데 다른 분들도 만족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여러 가지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찾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웨이드컴퍼니] HIGH-QUALITY PRODUCTS THAT NOWHERE.smartstore.naver.com

#듀플렉스 가습기

이 포스팅은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