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 트레이 구매의 솔직히 리뷰! 캠프 차바클롤 테이블 &

 캠핑차 숙박 롤테이블&베드 트레이를 구입한 솔직한 감상!

안녕하세요~ 여행쿡입니다.

^-^

요즘 #캠핑용품 구매에 심취해 있어요.정말 실용적이고 스마트한 게 많거든요

예전에는 정말 디자인도 별로 안 좋고 무거워서 휴대가 불편한 #캠프 준비물이 많아서 사놓고도 잘 안 쓰거나 방치해 두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최신 캠핑 제품은 가볍고 세련되어 집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아 구입 욕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캠핑롤테이블과 #베드트레이는 가성비도 좋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니 하나 정도 구입하시면 장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제가 구입한 캠핑 롤 테이블은 #약간 테이블로 인기 있는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접을 때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테이블이므로 수납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사용편리도 좋습니다.

캠핑처럼 아웃도어 액티비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캠핑 필수품이기도 하기 때문에 소재가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 면에서 우드테이블은 소나무로 만들어져서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느낌 있는 물건 #감성캠핑 용품이기도 해서 이렇게 #자박캠핑 할 때 야외에 설치하면 풍경과도 잘 어울려요. 캠핑, 자박, 피크닉용품으로 가져가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주로 노지락거릴 때 가져가서 테이블로도 쓰고, 음식을 먹는 식탁으로도 활용해서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최근에 #캠프 체어런 #밀크박스도 구입을 했거든요.꿈만 같은 #캠핑용품 완전체가 됐습니다가격대는 있지만 가구는 역시 소재가 좋고 편한게 최고죠!
투자 가능하겠죠!
이제품은가볍고약한플라스틱이아닌소나무원목을부드럽게만들어서손에다칠걱정이없었거든요.그리고볼록한노지에놓아도들부들거리지않고안정적이어서걱정없이사용할수있어요. 디자인도 깔끔 그 자체입니다

이음새는 블랙 색상의 스틸 자재를 사용하여 모던함과 빈티지함이 잘 조화되는 것 같습니다.

#우드테이블이라 무거워서 들기 어려울 줄 알았는데 접이식이라 간편했어요.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용 보관 가방에 넣고, 캠핑 갈 때는 차로 현장에서 펼쳐보세요!
예전에는 테이블 없이 적당히 의자 위나 땅바닥에 물건을 놓고 사용했거든요. 그 때는 불편의 앞을 달리고 있었습니다만, 이렇게 차박 테이블을 사용하고 나서는 매우 편합니다.

한 번 구입해 두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 롤 테이블은 가성비 만점입니다.

핼러윈 콘셉트로 진행한 #핼러윈 캠프에서도 #감성 캠핑 용품 테이블로 쓰고 있었습니다.

도구의 힘은 정말 벌벌 #커피 테이블도 괜찮고, 책이나 태블릿을 얹어서 사용해도 좋아요!
여러모로 튼튼해서 잘 이용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자박테이블에서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귀여운 #캠프컵과 #호야같은것도 합쳐서 컷!
확실히 이것 저것 올려놓았다가 손이 닿는곳에 놓고 사용하니까 이렇게 편하지는 않더라구요.특히 커피를 마실때!
!
진작 캠핑 롤 테이블을 사둘걸 그랬어요.설치도 간단하므로 혼자서 조립할 수 있습니다.

🙂

내추럴 우드 톤이므로 숲 속이나 해변에서도 배경과 딱 좋은 것입니다.

특히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단풍 시즌에는 더더욱 멋집니다.

~ 테이블 위에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 올려놓고 노래도 듣고~ 라디오 시청도 하고!
마음의 휴식을 위해 떠나는 #차박캠프니까 이런 실용적인 #차박 준비물들은 꼭 챙겨가세요.약간의 투자로 풍부한 캠핑이 가능합니다.

나는 #여기 가게에서 #캠핑의자와 함께 캠핑 롤 테이블을 샀습니다.

이곳에서는 테이블 외에도 다양한 캠핑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어 저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캠핑 준비나 #여행 준비하시는 분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ereeurope/products [이곳 상점] 일상의 순간 행복한 경험이 되는 곳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은 #베드 트레이인데요!
요즘 제가 집에서나 캠프에서나 가장 많이 쓰는 물건이에요. 나뭇결이 인상적인 우드 트레이로 다리를 접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저는 주로 #차박 준비물로 가져가서 차 안에서 썼거든요. 아기자기하고 실용적이어서 책상으로도 사용하며 간식 트레이로도 사용합니다.

차가워서 간식 타임을 되게 자주 해요.여행 자체가 먹고 자고 놀아!
그럴 때 차 안에 과자 가득 넣어 먹는 것보다 약간 분위기 있는 멋진 침대 트레이에 넣어 먹으면 제대로 #감성캠프 온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저는 가능하면 일회용 용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와인 잔도 #플라스틱 와인 잔으로 다회용 소재로 만들어진 것을 함께 가져갔습니다.

우드트레이와도 잘 맞고 그림같은 세팅이 가능해서 텐션도 업!
!
그래서 기분이 최고였어요.

양옆에는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 편하죠. 음식이나 재료를 옮길 때도 중요하게 사용했어요. 하나사놓으면여행지에서역할을충분히하는#여행준비물입니다.

캠핑을 안 할 때는 집에 두고 쓰더라구요.노트북과 간식을 올려놓으면 매우 편합니다.

#자박 준비물로 가져가도 좋지만 집 근처로 피크닉 갈 때 #소풍용품으로 가져가도 굿!
#소풍 매트와 각종 주전자를 가져가서 침대 트레이에 올려놓고 앉아서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잔디 위에 돗자리를 깔고 실었을 때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성 소품으로 화려한 피크닉 무드가 완성이 됐습니다 이런건 미리 준비해서 놀러갈 때마다 가져가면 돼요.

주전자를 가득 올려놓으면 더 멋지지 않나요?로만은 유럽의 한적한 공원에서 하는 그림같은 피크닉이었지만 이렇게 멋진 #피크닉 준비물로 장식하는 나름 유럽의 느낌이 듭니다.

www

역시 꾸미기 나름이지!
!
집에만 있기 때문에 몸도 나른해졌지만, 이런 러블리한 아이템과 함께 외출하니 기분전환도 되고 위안도 얻을 수 있었어요.

제가 사용하는 귀요미의 베드토레이는 #이 가게에서 샀습니다!
가격대도 좋고 소재도 좋아서 쓰는 내내 감격했습니다.

피크닉을 갈 예정 또는 여행지에서 필요한 우드 트레이를 찾고 계시다면 이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람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래 구매 링크를 공유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ereeurope/products [이곳 상점] 일상의 순간 행복한 경험이 되는 곳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