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11p 세트 면도기 + 면도기 11p 1세트 돌코페이스 72 프레시 면도기 본체

 돌코페이스 72 프레시 면도기 본체+면도기 11p세트 면도기+면도기 11p 1세트 판매가격:27,710원

2021-01-03 오전 2:30:34

필수 표기 정보 품명 및 모델명 PACE7II FRESH 면도+면도기 세트 인증사항 해당 없음 제조국(원산지) 면도일: 베트남 제조자(수입자) 면도일: (주)도르코, 핸들: (주)도르코 불명 (제조업체 미제공)

최상급 상품!
함께 보시는 질레트 클럽 퓨전 프로실드 옐로 면도날 12입, 1세트 900원 슈크 하이드로 5 커스텀 하이드레이트 싱글팩(면도기 1날 15폼 1케이스 1) 싱글팩, 상세 설명 참조 800원 질레트 면도날 4개입 레이저텍(면도기 날 클리너), 1개, 레이저텍 질레트 프로실드 13개입 900원 쉐이버 날 4개입, 면도날 3개입, 900원 쉐이버 날입니다.

6중날인 쓰다다 데쓰코 7시리즈부터는 7중날이라서 한 번 사봤습니다.

솔직히 6시리즈보다 가격이 비싸서 조금 고민했지만, 최근 6장인 날도 피부 자극이 강한데다 요철부분이 안좋아서 7000원 더 주고 7시리즈를 샀습니다.

근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자극도 적고 구석구석까지 면도가 아주 좋네요!
고작 날이 하나 더 생겼다고 해서 6시리즈와 이렇게 차이가 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ㄷㄷ 이제는 7츄노히밖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ㅠㅠ(도르코 8시리즈도 있지만, 같은 7중날이므로 좀 더 비싸서 7시리즈 샀습니다) 추가로, 저는 질레트-슈쿠-도르코에 왔습니다.

피부가 예민하다 보니 면도날을 자주 바꿔야 해 가성비 좋은 돌고래로 정착했어요.질레트는 절살력은 좋지만 피부 자극도 강한 편이고 쉬크는 피부 자극은 적지만 절살력은 약했어요.도루코는 평균적이지만 칼날의 내구성이 다소 약하기 때문에 절살력 보존을 위해 자주 교체해야 했지만, 피부 트러블을 피하기 위해 어차피 자주 교체해주는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입니다!
특히 면도날이 다른 제품보다 저렴해서 좋아요.개인적으로는 매우 놀랐다.

도르코가 도르코지 같은 인식이 있었는데 이걸로 해서 인식이 180도 바뀌지.

거의 질레트퓨전급과 비교할수 있을정도야 ㅇㅇ

평소에 질레트 절삭력을 좋아하지만 비싸서 못쓰시는 분들 이거 쓰면 분명 100% 만족하실 거야

아질렛 프로실드는 안써봐서 노코멘트인 날만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비슷해서 샀는데

정말 좋네요. 부드럽고 아삭아삭한 느낌이 전혀 없이 부드러워요.

피부에 대고 누르는 순간 어우어우 합니다.

질레트를 너무 많이 써서 가려고 구입해 봐요.면도칼의 느낌이 매우 깔끔하네요, 품질이에요, 군대에서 써 본 적 있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품질이에요.다른 도루들의 몸과 당연히 호환성이 있습니다만. 지금 몸+날 10개 들이 칼날 8개 들이보다 저렴해서 이걸 샀습니다 칼날은 몸통 장착을 포함해 합계 11개가 들어 있습니다.

소개한 글은 대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