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자이언트 에이티엑스 엘리트 0(ATX ELITE 0) 3 ­

>

안녕하세요? #울산자이언트자전거매장, 삼화MTB 입니다.

​자이언트 입문용MTB자전거의 대표 모델, 에이티엑스 엘리트 0 완성차가 출고되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더욱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2020년­ 자이언트 에이티엑스 엘리트 0(ATX ELITE 0) 완성차의 출고 직전 모습입니다.

무광 블랙/네온 그린 컬러의 깔끔한 컬러이며, 27.5인치의 휠 사이즈를 지니고 있는 입문용MTB자전거나 출/퇴근 및 레저용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

시마노 데오레(DEORE) 등급의 30단 기어 변속 시스템을 지니고 있으며, MT201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선투어 사의 XCM 서스펜션 포크는 부드러운 충격 흡수를 위한 100mm의 트래블을 지니고 있으며, 업힐 및 도로 주행 시 패달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락아웃(Lock Out)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자이언트의 경량 알루미늄인 알룩스(Aluxx) 등급의 프레임을 적용하였으며, 모든 케이블을 프레임 내부로 인터널 라우팅으로 설계하여 매우 깔끔한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고된 완성차의 S 사이즈는 추천 신장이 167cm~174cm 미만의 고객님께 권유해 드립니다.

>

구동계 파트는 프로휠 사의 22-32-42T 3단 크랭크 세트가 적용되어 있으며 익스터널(External) 방식의 가벼운 BB와 함께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스윙(Side Swing) 타입의 앞 변속기를 비롯한 뒤 변속기는 모두 시마노 데오레(Deore) 등급을 채용하고 있으며, 11-36T의 스프라켓에 대응하며 총 30단의 다양한 기어 변속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금­년 자이언트 에이티엑스 엘리트 0(ATX ELITE 0) 완성차를 저희 삼화MTB를 통해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완성차의 판매 가격은 64만원입니다.

>

아울러 현재 저희 삼화MTB에 2019년 자이언트 에이티엑스 엘리트 0(ATX ELITE 0) 완성차의 S 사이즈/블루 모델이 1대 남아 있습니다.

가격은 62만원이며, 오늘 소개해 드린 2020년­ 동일 모델과 전반적인 사양은 대부분 동일하지만 2020년­ 모델에 비해 가격 인상 전 금액이라 다소 저렴한 점(50만원대로 구입가능)을 눈여겨봐 주세요!

#울산자전거 #울산자전거구입 #울산자전거추천 #울산자전거매장 #울산자전거샵 #울산자이언트자전거 #자이언트자전거 #자이언트코리아 #자이언트에이티엑스엘리트0 #ATX_ELITE_0 #입문용MTB자전거 #입문용산악자전거 #출퇴근자전거 #30단기어자전거 #시마노데오레 #울산자전거정비 #울산자전거수리 #삼화M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