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펩시’의 전략매니저인 ‘파트라발’은 현재 스낵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 포장 형태, 맛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Pepsi는 이미 Doritos, Fritos, Cheetos와 같이 수십 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인기 제품을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지만 적극적인 투자 및 마케팅을 통해 Pepsi의 스낵 식품 사업을 수십억 달러의 미래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 스낵 사업 확장 . .
Pepsi에 따르면 미국 스낵 시장 규모는 약 1,150억 달러로 추정되며 Pepsi의 시장 점유율은 약 20%입니다.
금융 서비스 회사인 Edward Jones의 애널리스트인 Brittany Quattrozzi 애널리스트는 Pepsi의 스낵 식품 포트폴리오가 “경쟁 우위”이며 오늘날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더 잘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맛, 브랜드 추가 및 다양한 패키징 제품 출시
팬데믹으로 가속화된 스낵 시장 확장에 대응하여 Pepsi는 마케팅에서 공급망 관리, 스낵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독하고 신제품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0년 말 새로운 “스낵 성장 본부”를 설립했습니다.
전략 책임자인 “Patraba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낵이 건강에 무해한 제품을 넘어 건강 증진 제품으로 더욱 발전하는 데 주목”,
“요즘은 간식이 아침, 저녁, 야식을 책임진다.
”
“칩” 제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Pepsi”는 쿠키, 팝콘, 구운 과일 스낵, 코코넛 스낵, 크래커 잭 및 야채 튀김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펩시’는 소비자 개인의 니즈와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욘드미트’와의 협업을 통해 야채스낵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제품의 휴대성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기존 제품인 도리토스, 치토스, 썬칩스를 한입 크기로 줄인 휴대용 버전 ‘미니’를 새로운 패키지에 담아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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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몇 달 전 Tostitos Toppers라는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면서 식사 시간 간식에 대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멀티팩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인지한 펩시도 프리토레이 패밀리 타임 믹스와 같은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러한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Pepsi는 2020년에 두 개의 소비자 웹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스낵스닷컴’은 레이, 토스티토스, 치토스, 러플 등 1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nacks.com”은 매장 진열대에서 찾기 어려운 제품을 위한 별도의 매장을 만들었으며, 다양한 스낵의 구매 행동이나 무엇을 구매하는지 등 고객의 쇼핑 행동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도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를 찾고 있습니다.
“Pepsi”는 210억 달러의 스낵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맛, 브랜드 확장 및 다양한 포장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 스낵 시장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국 스낵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야 할 필요성이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