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전쟁! 미국의 스낵시장 점유율


미국 ‘펩시’의 전략매니저인 ‘파트라발’은 현재 스낵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 포장 형태, 맛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Pepsi는 이미 Doritos, Fritos, Cheetos와 같이 수십 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인기 제품을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지만 적극적인 투자 및 마케팅을 통해 Pepsi의 스낵 식품 사업을 수십억 달러의 미래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 스낵 사업 확장 . .

Pepsi에 따르면 미국 스낵 시장 규모는 약 1,150억 달러로 추정되며 Pepsi의 시장 점유율은 약 20%입니다.

금융 서비스 회사인 Edward Jones의 애널리스트인 Brittany Quattrozzi 애널리스트는 Pepsi의 스낵 식품 포트폴리오가 “경쟁 우위”이며 오늘날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더 잘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맛, 브랜드 추가 및 다양한 패키징 제품 출시

팬데믹으로 가속화된 스낵 시장 확장에 대응하여 Pepsi는 마케팅에서 공급망 관리, 스낵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독하고 신제품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0년 말 새로운 “스낵 성장 본부”를 설립했습니다.

전략 책임자인 “Patraba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낵이 건강에 무해한 제품을 넘어 건강 증진 제품으로 더욱 발전하는 데 주목”,
“요즘은 간식이 아침, 저녁, 야식을 책임진다.

“칩” 제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Pepsi”는 쿠키, 팝콘, 구운 과일 스낵, 코코넛 스낵, 크래커 잭 및 야채 튀김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펩시’는 소비자 개인의 니즈와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욘드미트’와의 협업을 통해 야채스낵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제품의 휴대성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기존 제품인 도리토스, 치토스, 썬칩스를 ​​한입 크기로 줄인 휴대용 버전 ‘미니’를 새로운 패키지에 담아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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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몇 달 전 Tostitos Toppers라는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면서 식사 시간 간식에 대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멀티팩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인지한 펩시도 프리토레이 패밀리 타임 믹스와 같은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러한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Pepsi는 2020년에 두 개의 소비자 웹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스낵스닷컴’은 레이, 토스티토스, 치토스, 러플 등 1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nacks.com”은 매장 진열대에서 찾기 어려운 제품을 위한 별도의 매장을 만들었으며, 다양한 스낵의 구매 행동이나 무엇을 구매하는지 등 고객의 쇼핑 행동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도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를 찾고 있습니다.

“Pepsi”는 210억 달러의 스낵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맛, 브랜드 확장 및 다양한 포장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 스낵 시장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국 스낵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야 할 필요성이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