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오페라글램핑 오페라 럭셔리글램핑 홍천 내촌면 캠핑장 청벽산물골안유원지 ­

밤에 폭우 같은 빗소리에 깜노르 했는데장마긴 장마인가보다.

국지성 폭우잘 피해서 귀가까지 완료!

>

>

2020년 여름 휴가 스타트-원래는 양양 #설해원 가서 놀려고 했는데예약을 못해서, 그냥 아무데도 가지 말자 하다가교수님이 보내주신 럭셔리글램핑 링크 보고제일 가까운 강원도 홍천으로 픽!

>

지난해 지어진 #오페라글램핑그래서 더욱 깨끗!
그리고 이번­년 지어진 #큐브글램핑원래는 여기로 하고 싶었는데 ㅠ ㅠ 예약을 늦게해서그냥 #부엉이 #딱따구리 두채 빌리기 성수기라 가격은 38만원 정도 했다.

. 코로나19가 바꾼 휴가 풍경!
해외 갈 돈으로 럭셔리하게 즐겨보자 컨셉:)

>

글램핑 텐트 두채 빌리고!
부엉이 붙어 있는 컨테이너가 텐트 안에 있는 화장실이다:)(글램핑장 텐트는 잠금 장치가 없어서씨씨티비는 있으나여성들은 정말정말 조심해야 할거 같다!
보안이 신경 쓰이는 사람들은 비추)

>

여기서 이따 #홍천한우 궈먹기!
하핫

>

바깥 구경 하고 입실!
오오 침대랑 티비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운건텐트 안에 화장실이랑 씻을 수 있도록 준비가 다 되어 있다.

>

따뜻한물 24시간~~그리고 정말 깨끗!
지하에서 물을 퍼 올리는지아주 시원한 물 굳굳에어컨 완비 되어 있고 그 아래는 난방 버튼이라온냉방 짱짱

>

화장실:)여행 가면 화장실… 진짜 가리는데-아주 좋아하지만 연인끼리 오면 ㅎㅎㅎㅎㅎㅎ 소리 다들리니 같이 오면 안되겠단 생각이 들었다-!
!
화장실 안가게 최대한 안먹어야 할거 같은데

>

그리고 역시 텐트기 때문에 소음 차단 안된다^^뭐 다들 그런거 예상 하고 글램핑 하는거니아무리 럭셔리글램핑이라 해도 야장은 야장이니호텔 바랄거면 호캉스 가십슈.

>

어­머니­ 동생 나모녀들의 코로나19 타파를위해 코로나 짠-맥주 한모금 하고아래 홍천강 고고

>

내려가는 길은 멀지만

>

군인들이 관리하는 곳인가.콜렉트콜이라니!

>

여기서 수영 가능한데무료로구명조끼도 빌려주는 홍천군짱이네:)#청벽산물골안유원지

>

구명조끼 입어야 강에 들어갈 수 있다인원 만큼 다 빌려주고아이꺼도 있다 짱짱

>

한시간 신나게 물놀이!
!
!
와우근데 하루만 더 늦게 갔어도 물은 커녕홍수를 맛봤을 수도.장마 무섭다.

지금 강원도는 비가 쏟아지는 중..이러다가 확 더워 지겠지

>

우리 사랑스런 조카♥️왔다갔다 하다 넘어져서 돌에 찢어팔꿈치가 조금 찢어졌지만울지 않는 씩씩한 어린이엄빠 불러 고기 먹게!

>

물놀이 하고깨끗하게 샤워 하고홍천한우 먹기. 등심 부채살 살치살적을거 같았는데 배부르게 먹었다.

>

횡성한우 사려고 했는데재난지원금 카드 갖고 있는 내가 횡성까지 갈수가 없어서 그냥 홍천하나로마트 가서 샀는데오머머. 이것도 맛있네:)

>

먹느라..고기 사진을 제대로 안찍음.부채살 먼저 먹어 봅니다

>

쌈을 많이 샀는데이쌈 다 어디 갔지?!

>

또 먹고 싶다어머니­가 김치 안가져 와서비비고 갓김치 파김치 샀는데 역시 맛있네:)

>

버섯도 올리고

>

열심히 먹어봅니다마덜­­ 배추국도 엄청 다 후르륵 마시고!

>

한병 더 🙂

>

이렇게 밤이 오고

>

불멍 준비!
!
장작 한박스를 15000원인가 진짜 오래~ 태울 수 있고 장작 불 붙이게 토치도 따로 챙겨 주셔서불멍 하고 싶을 때 하면 된다!

>

동생네 텐트 옆에서 캠프파이어후후 과일안주:)

행복이 뭐 별거냐.가족끼리 쉬고 싶을 때 쉬고놀고 싶을 때 놀면 그게 행복이지

>

흐릿한 구름에 가려진 달을 보고발라드를 들으면서감성에 푹 빠졌던여름휴가 첫날:)#홍천글램핑 #홍천캠핑 #오페라글램핑 #럭셔리글램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