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신생아 아기띠를 파헤쳐보자 포그내 넘버5

 아기띠 하면 포그 안에서 많은 아기 엄마들이 열광하는 포그 내 넘버 5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도 발굴해보자.

안녕하세요 민사임당입니다.오늘은 우리 아들의 New 아기띠를 가져왔어요.솔직히 저 아기띠 많은 거 아시죠?그런데 왜 아기띠를 또 가져왔을까.집에 있는 아기띠는 처음에는 다 편할 줄 알았는데 저한테 안 맞아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땅콩힙시트는 무겁고 공깃돌인 제가 가지고 다니지도 않고, 파우치가 따로 없어 보관이 매우 불편합니다.최근 가져온 것은 아들이 체중이 점점 무거워지고 아래가 압박되는지 싫어하거든요.

그럼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좋은 기회로 포그네 신생아의 절굿공이를 만났죠.

일단 제가 포그네를 갖고 싶었던 이유 세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첫째, 무소음 벨트 둘째, 아기 안장 셋째, 셋째 단계 각폭 조절

.
짧지 않은 시간을 기다린 끝에 ARC 003 대회의 일정이 다시 확정됐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센터에서 한돈 대표기업 도드람양돈농협과 V리그 타이틀스폰서 연장계약을 했다.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2020-21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 국가대표 센터 김재휘를 넘겨주고 KB손해보험으로부터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을 받았던 현대캐피탈의 도박이 성공했다. 외인 최대어 숀 롱(27 206㎝ 현대모비스)이 개막 경기에 나설 수 없을 전망이다.

그리고 엄마들의 인기 이유? 등이 있습니다. 4개요? 솔직히 말해서 허리띠나 힙시트와 아기띠로 벨트를 교환해서 사용하는 것이 올인원 아기띠의 공통점이라고 생각합니다.그 받침대가 몇 개인지, 벨트의 넓이가 넓은지에 따라 조금은 다르겠지만, 크게 포그를 나에게 준 것은 인기의 이유를 직접 써서 느끼고 싶은 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기띠와 힙시트를 합쳤는데 단순 겸용 제품이 아니라 본질을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점에서 더욱 신경이 쓰였습니다.

전용 파우치가 달려있는 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내년에 제 2차 계획 중이므로 신생아 아기띠로도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포그 안은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원래 신생아 때는 목을 가누고 나서는 슬링을 사용했습니다만, 그럴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뭔가 ㅋㅋㅋ

세탁할 때 주의사항을 먼저 읽어볼게요.손 씻기는 너무 힘드니까요. 쿠쿠쿠

힙시트, 아기띠 팜플렛, 주의사항, 그리고 비닐에는 포그네라는 것이 하나 더 있죠?슬리핑 후드입니다. 하나는 사계절용, 하나는 머쉬 소재로 여름용이네요!땀이 많은 우리 아들은 수능 전 날씨였으면 머쉬 소재를 썼을 것 같아요.(웃음)

턱받이는 아기띠에 착용되었습니다기본 구성이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좋네요.유기농 면 소재의 굿즈입니다! 먼저 아기 세탁 할 때 인터넷에 넣어 슬리핑 후드와 세탁하고 있는 아기띠는 손 씻기 때문에 남편이 올 때까지 기다릴 생각입니다.

힙시트는 만져봤는데 미끄러지지가 않더라고요.그리고 너무 가벼워서 마음에 들어요.

제가 여태 집에 있는 올인원 제품이 마음에 안 드는 이유 중 하나가 우리 아들의 다리가 불편해 보이는 것과 무게였기 때문이에요.” 지금쯤 아이가 많이 크잖아요.특히 처음에는 너무 커서 다리가 불편해 보여서 거의 안 썼거든요.근데 포그 안은 무게도 가볍고! 다리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세심함이 좋았어요.

다리 부분, 이렇게 안에서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센스! 무소음 벨트

아기를 아기띠로 재운 경우나 아기띠를 메고 산책을 다녀왔는데 돌아오는 길에 아이가 자는 경우?모든 엄마들은 아이가 일어나지 않고 그냥 자길 바라잖아요.지금까지의 올인원 제품들은 어머니의 허리를 보호하고 지지력을 높이기 위해 벨트를 아주 넓게 만들어 놓았어요.따라서 김을 딸 때 나는 소리가 더 커져서 오래 갑니다. ㅋㅋㅋ 좁은 것보다 넓은 게 당연히 더 길지 0.1초라도요. wwww

그런데?! 포그네는! 바로 밖이 찍찍이로 모양인데 뭐가 다르다고?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특허받은 포그내의 기술력인 무소음은 바로 이것입니다! 쿠쿠쿠

지퍼로 소음 없이 허리 벨트를 풀 수 있다는 점, 아래에서 위로 살짝 열면 끝입니다.너무 간단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특허등록을 해서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일이에요!포그네 신생아 안장년! 아주 좋아요, 신생아 안장

이 안장은 정말 특별하고 독특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올인원 제품이라고 해서 6개월 전에 올인원 제품을 잘 안 쓰잖아요 빠르면 한 4, 5개월에 사용하곤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기의 성장에 따라 다르지만, 너무 어린 아이의 경우 넘어질 위험이 있고, 아기띠 크기와 맞지 않아 슬립건을 따로 구입하게 되는 작은 아기의 크기를 고려한 신생아 안장 위치까지 박수를 보냈기 때문입니다.

신생아의 안장을 뉴 본 서포트라고 하는 것으로 어렵게 부르고 있는데요. 그러면 신생아부터 36 개까지 쭉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3단계 다리조절 각폭조절!!! 포그 내 넘버 5 플러스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착용 포지션에 따라 다리 폭 조절이 가능합니다.근데 여기서 더 중요한 건 엉덩이 시트는 똑같이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사타구니 압박 없이 자세는 편해지는 거죠.
포그 안은 미국 국제 고관절 협회로부터 아기의 올바른 고관절 발달을 돕는 경력으로 공식 인증까지 받았잖아요!다리의 폭은 자유롭지만 엉덩이는 일정하게 하고 아기에게 편안함을 주는 거죠!

뉴본 서포트(신생아 안장)각장 10cm에서 16cm 29cm기타

이건 제가 몰랐는데 포그 안은 정말 힙시트, 진짜 아기띠를 추구한다고 하더라고요.무슨 말이냐면 아기가 앉는 시트의 모양과 엉덩이를 덮는 면적이 2 개 같지는 않습니다.또 두 종류의 벨트를 연결해 완벽하게 진짜 아기띠, 진짜 힙시트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잘 보시면 보여요. 허리띠에는 네 개의 허리받침이 삽입되어 있어 엄마의 허리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역할을 하면서 바른 자세 유지 및 지지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며, 겉감은 멜랑 원단을 사용하지만 안감은 어린이가 닿는 부분이라 오가닉 면 100% 사용합니다.

사계절용 아기띠!? 지금은 매우 춥기 때문에 등받이 커버를 내릴 필요는 없지만, 내리면 위쪽부터 엉덩이까지 통풍이 잘 됩니다! 역시 그물망사만큼 통풍이 잘되는건 없잖아요!?

슬라이드 가슴 버클은 어깨가 처지지 않게 아래로 조절할 수 있어요!남편이 착용한 후, 엄마가 착용하고 위로 올라가 있는 거예요.동그라미 부분은 가운데까지 내려주세요!

허리 벨트 안감도 메쉬로 통기성과 투습성이 탁월합니다.장시간 사용해도 눌리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아기가 앉는 부분에는 와이드 쿠션을 사용하여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엄마를 생각해서 어깨벨트도 HR폼으로 쿠션성과 복원성이 뛰어나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어깨의 통증과 피로를 최소화하는 거야!

허리에 주머니●아들이 우는 이유는?

나갑시다.아기띠를 했는데 안나오고 엄마사진만 찍는대 심똥남ㅋㅋㅋ 미안해 아들은 이걸 찍고 나갔다왔다는 산책을 좋아하는 우리 아들이니까 이렇게 아기띠를 끼면 나올것같아요 ㅋㅋㅋ

아기띠 착용샷

우리 아들은 무게가 10킬로그램이 넘어서 그런지 받쳐주는 힙 시트를 더 편하게 생각하더라구요.둘 다 턱받이가 없는 것은 지금 말리고 있기 때문입니다.건조기로 말리려고 했는데 자연건조 중이에요. www

날씨가 추워져서 안고 나갈지는 모르겠지만, 집에 아기띠도 워머도 있기 때문에 정말 조금이라도 나가야 할 때는 아기띠가 생겨서 동네 슈퍼나 편의점에 갈 때 써야죠! www

15년을 함께한 국민브랜드, 안으면 안을수록 역시 포그 안입니다.www.pognae.com

#포그내 #포그내힙시트 #포그내아기띠 #넘버5플러스 #넘버5 #신생아기띠 #무소음벨트 #올인원아기띠

.
코로나19 발병 이전과 이후의 범죄 발생 양상이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변화는 두려운 것일 수 있지만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7일 오전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4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6일 오후 10시 11분쯤 전북 완주군 비봉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나 1시간만에 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