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세제 더 안심하게 돌아온 에티튜드로 ­

>

설봉이가 태어났을 때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세탁세제 젖병세제로 친구가 추천해 준 이름 ‘에티튜드’는 ‘무조건’이라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설봉이는 에티튜드 세탁세제를 사용하다가 한동안 좋지 않아 봉봉이는 다른 것을 사용했지만 2019년 5월 안전에 안심을 가한 에티튜드보다 단단해진 에티튜드를 믿고 다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

아기들의 세탁 세제, 넉넉하게 1년분의 준비는 1년 12개 많은 편이겠지요.저는 매번 향기만 사용했는데 지금은 아이들도 커서 와일드 플라워로 준비해봤어요.​

>

안전에 안심감을 준 에티튜드에 대한 공격은 더욱 견고해졌다.

삼중으로 엄격해진 에티튜드 물에서 깨끗하게, 꼼꼼하게 원료 체크프티에린 공식 수입제품은 개별 안전인증 테스트를 다시 한번 딱딱해진 에티튜드 세탁세제이므로 에티튜드 구입은 공식 수입처 프티에린을 통해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함

>

>

에티튜드 공식 수입원인 쁘띠에린에서 재검사와 만약 문제 발생시 정식절차도 가능하며 정품 홀로그램을 꼭 확인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에듀도 베이비 세탁 세제는 소량이라도 세탁이 가능합니다.

3배의 고농축 세제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

세탁 시 별도의 계량컵이 아닌 뚜껑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설명을 보니 계량법도 친절하게

>

아기의 세탁 세제를 결정할 때 조심할 것, 아기의 세제 성분은 부드러운지, 세탁은 잘 되는지, 잔여물은 남지 않을지 걱정이군요?에티튜드 성분은 부드럽고 세탁으로 깨끗하게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정 성분으로 얼룩이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생분해도가 높은 세탁 포뮬러로 세탁은 물론 건조력도 뛰어나고 잔여물 노노 냄새가 나 실내 건조가 어려운데 에티튜드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탈취력이 뛰어나며 실내 건조도 좋으니 왜 에티튜드를 사랑하지 않을까요?에티튜드에는 5가지 향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와일드 플라워는 은은한 들꽃 향기로 꽃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아이와 함께 사용할 생각으로 와일드 플라워로 픽업

세탁을 위해 세제를 찾아봤지만 액체형 세제가 ~~ 부드럽고 움직이기 쉬운 타입의 에티튜드 세제는 기존 세제의 1/3로 세척이 가능하여 세제 사용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나도 역시~

>

>

>

조금만 사용해 세탁 시작

>

에티튜드 세탁세제가 또 우리집 세탁실에 들어갔네요. 깨끗이 씻은 아기 이불.

>

>

>

아기들의 구수한 냄새에 부비브비우리아기는 중요하니까 세제도 더 꼼꼼하게 믿고 써봅시다.

아기세제 처음부터 끝까지 에티튜드 유어세제어티튜드를 다시 믿고 사용하세요.안심에 안전을 가했다

>

# 유아세탁세제 #유아세제 #천연세제 #에티튜드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