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후기:판도라 재난영화 김남길/김주현/김대명

나는 이런 재난영화를 보면 화가 난다.이기주의와 사욕에 의해 꼭 지켜야 할 것들을 놓치고인명 피해가 나게 하는 것 에…..김남길 김주현 김대명 김여애 주연의영화 판도라!!!!

>

석여사역의 김영애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임을 이 영화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판도라의 주연 재혁역의 김남길재혁은 원전에 근무하는 기술 노동자…그는 떠나고 싶어 한다 이 곳을남편과 큰 아들을 방사능피폭에 의해 죽고석여사는 재혁을 옆에 두고 싶어 한다.판도라는 고대 그리스에 열지 말아야 하는 상자이 상자를 열게 되면 온갖 재난이…

>

총리역에 이경영 이경영은 정말 잘 나가는 배우다.안 나오는 영화가 없을 정도로 내가 본 영화에 제일 많이 출연하는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그러나 거의 비슷한 이미지를 …. 그래서 좀 질린다.판도라에서도 젊은 대통령을 좌지 우지 하려는 총리역이다.

>

특별출연으로 나온 김명민 젊은 대통령이다.처음에는 총리에게 휘둘리며, 고전을…그러나 후반부에는 진두지휘를…정말 이 장면들에서도 속이 터졌다.대처를 어떻게 해야 옳은 건가????피해령을 내리면 우리 국민은 정말 아수라장이 되는건가?얼마 전 일본의 이야기를 들었다.일본은 지진이 자주 일어나서 대피 훈련이 잘 되어 있다고 한다.근데 우리는 …… 어떨까????대를 위해 소를 희생해야 하는 게 옳은건가??????의문이다.

>

>

길섭역 김대명정말 연기 잘한다. 특종 랑첸살인기에서 인상 깊게 본 배우다.판도라에선 착하고 정의을 구하는 역으로 나온다.위험한 상황, 죽음의 상황인데도… 우리가 해야 한다고 한다.우리 생활에도 이런 사람이 많기를 바란다.

>

도망 가자고 하다 끝까지 구조하고 죽음을 선택하는 재혁

>

씩씩한 연주역의 김주현요즘 드라마에서도 자주 보고 있다.당찬 연기가 돋보이는 신예 배우

>

판도라 영화 몇 장면에서 눈가에 눈물이…뭐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눈물이 많아졌다.

>

>

지진으로 인한 원자 사고 우리는 얼마전 지진의 진동을 느껴다.우리나라도 지진의 안전 지대는 아니다.국가는 대비를 해야 한다.이런 판도라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기를…이 건 비극이다.

>

>

이 영화를 만든 박정우 감독의 말이다.나도 우리나라가 더 살기 좋은 나라가 되길 바란다.이기적이고, 사욕만 채우는 사람들의 나라가 되지 않길 바란다.

>

>

가장 낮은 곳에 있는 인부들이 희망이였다.마지막 재혁이 목숨을 희생하며, 가족들에게 보내는 영상에서 눈물!!결국은 다 죽는다.

>

재난이 닥치면 질서 있게 이성을 차리고 행동 했음 좋겠다.나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우리나라 사람도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도 하고 일본사람도 하니…

>

판도라 영화볼만 한 영화다.

울분을 토하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