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들디자인 스와들색 쌔근쌔근 꿀잠자요~ ..

>

집에 돌아온 지 하루 동안 실화인가요?신생아실에서 순둥이로 불렸다는 하인이지만 사실 아이들이 신생아실에서는 잘 자도 집에 오면 환경도 달라지고 양육자와 적응기간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잠을 잘 못 자요!
그래서 두 아이를 키운 엄이네임답게 미리 아이가 놀라지 않고 푹 잘 수 있도록 육아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바야흐로 스와들 디자인 스와들 색상~:)

>

6kg이 넘는 아이부터 입을 수 있는 M사이즈를 골랐는데, 하인이는 답답한 것을 싫어하는 아이로, 4.3kg정도 되거든요!
오늘로 생후 15일째 되는 하인이~놀 때는 손을 개방할 수 있기 때문에 손바닥에 습진이 생길 염려도 없고 수염도 푹신푹신하고 역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틀비틀 움직이는 생김새 완전 귀여운 고슴도치!
후후

>

집에 오자마자 자고 나서 30분 정도 모유수유를 했더니 졸린지 하품을~ 스와도르 디자인, 스와들 색상을 해줬어요!
위아래에 지퍼가 열려 기저귀 갈기도 편하고, 아이에 닿지 않도록 마무리가 잘 되어 있어 철독이 오를 염려가 없는데요~ 신생아의 피부는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소재도 꼼꼼히 살펴야 한다.

​​​​​

>

스와돌 디자인의 경우 다양한 베이비시터를 만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스와들 색상은 가장 최근에 디자인된 제품입니다~따뜻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브랜드여서 제가 너무 좋아한다고 합니다~^^나비잠 모양이기 때문에 아이가 놀라는 털로 반사 케어도 되고 팔, 다리 모두 편안한 자세로 잘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새로운 타입으로 발매되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

>

>

100% 코튼 소재로 통기성이 아주 좋아 아이들이 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도 입는데 부담이 없어 손을 가렸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된 부분도 마음에 들지만, 예전에 츄미의 경우 보일러를 강하게 켠 위에 막힌 디자인의 마개를 해 두었더니 손바닥을 까서 깜짝 놀랐습니다.

조건 통풍도 7부 타입이므로 자녀에게 편하도록 마음껏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해석리위에 입혀주기에 두께도 매우 적당하고 손으로 만졌을때 걸리는일없이 매끄러운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

>

하단부가 길고 넓어 아이들의 고관절 움직임이 매우 편하고~ 기저귀를 갈 때 옷을 다 벗고 할 필요 없이, 하단의 지퍼만 올리고 갈아 주시면 끝이에요!
체온 조절이 쉽지 않은 아이들의 경우, 옷을 자주 입히거나 벗는 것 자체가 좋지 않은데~ 다 벗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정말 편해요~ 그렇지 않다면 매번 상하 모든 것을 개방하고 딸꾹질을 했겠죠.아이들은 체온 유지도 잘 되지 않고 조절 자체가 잘 되지 않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줘야 해요.​​​​​

>

아기가 크게 자라서 뒤척일 때가 되면 손을 자유롭게 빼면 되겠죠? 성장 과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스와들 디자인 스와들 색상!
남자 아이, 여자 아이 구별 없이 사용하기 쉬운 컬러감과 패턴도 깔끔합니다.

저희집 하인기는 회색 컬러로 골랐는데 때가 안와서 무난하게 4~5개월까지 쓰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엄마, 배 속에 있는 것처럼 편안해~나비잠처럼생긴보따리속에서좋은꿈을꾸는하인이!
숨이쉬워지는형태를이렇게편하면서활동성있게바꾼첫날인데아이가적응하기어렵을까요? 궁금해서 지켜보니 쭉쭉 뻗어가면서 계속 편하게 잤어요 아이들의 적응력은 언제 봐도 정말 놀라워요.~ 🙂 츄카츄카 라는 하인~!

>

아직 황단기가 좀 남았는데 모유수유를 한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던 선생님~~Bcg접종까지 마치고 집에 오시는 첫날 수유 한번 하시고 지금까지 계속 주무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www 아기는 꼬르륵 잘 때가 제일 예쁘지.제3에 역시 예외는 아니네~ 집에 왔다고 시댁 식구들한테도 사진을 보내줬는데 너무 예쁘다고 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

​​

>

오랜만에 큰아이와 작은아이를 만나서 반갑기도 하고 또 새벽의 수유와 육아로 피곤하다고 생각하니 두렵기도 하지만~ 이렇게 스와들 디자인 스와들색 덕분에 낮잠을 자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편해요~ 온도는 25도 습도는 55%, 신생아를 키우기에 딱 좋은 환경에 더해 몰로반사와 불안은 줄이고 쾌적함과 실용성은 올린 보따리로 꿀~잠쿠르!
이대로 계속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서 3박자 잘 맞는 육아를 하면 좋겠다.

이런 식입니다.

🙂

>

자녀분의 기분좋은 잠, 폭풍성장을 위해~ 이런 육아 아이템은 미리 준비해두면 정말 좋아요!
출산 전에 미리 준비하고 세탁해 두었다가 조리원 천국 끝나고 바로 입혀서 푹 자는 좋은 습관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해요:-)

>